Wednesday 28 February 2018

문명 5 전략 페르시아


페르시아어 (Civ5)


뮤지컬 테마 : Morghe Sahar (Geoff Knorr) 음악 세트 : 중동 건축 : 중동 스파이 이름 : Azi, Dabir, Firuz, Gaspar, Shahzad, Aga, Marjane, Peri, Sartaj, Yasmin 선호 종교 : 조로아스터 교파.


전략 편집.


페르시아 문명은 황금 시대의 주인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첫째, 그들의 황금 시대는 지난 50 % 더 길었습니다 (Chichen Itza와 비슷한 다른 상여와 누적 된 보너스). 두 번째로, 그들의 단위는 황금기 동안에 훨씬 더 효과적이된다; 셋째, 독특한 건물 인 사트 랩 법원 (Satrap 's Court)은 황금기를 더 자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행복감 증진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황금 시대에서 제공하는 강점 인 금, 문화 및 생산 보너스를 활용하고 이러한 강점을 사용하는 승리의 길을 선택하십시오. 그들의 다양성 때문에, 이것은 실제로 네 가지 경로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골든 나이에 더 자주 도달 할 수있는 많은 여분의 행복을 누적 해보십시오. 그리고 전투 속도에 따라 전투가 진행되어 유닛에 속도와 전투 보너스를 사용하십시오.


이모 탈은 페르시안이 큰 밀리 족에게별로 유용하지는 않지만 (평소보다 전투에서 훨씬 빨리 회복하여) 바바리안과 효과적으로 싸울 수있는 훌륭한 초기 게임 단위입니다.


Civilopedia 항목 편집.


기록 편집.


"페르시아 (Persia)"라는 용어는 이전에 "페르 시스 (Persis)"로 알려진 남부이란 지역에서 유래했습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페르시아 언어와 관습이 지배적 인 영역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역사를 통틀어 일련의 "페르시아 제국"이있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특별히 기원전 559 년에 시작하여 그리스 군사 천재 알렉산더 대왕 (Alexander the Great)의 맹공격으로 약 2 세기 후에 끝난 아케 메네 이드 왕조 (Achaemenid dynasty)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지형과 기후 편집.


페르시아 제국의 심장부를 이루는이란 반도는 동쪽과 서쪽에 산으로 둘러싸인 고원 지대입니다. 남쪽에는 페르시아만과 오만 만, 북쪽에는 카스피해와 산들이있다. 그 고도에서 페르시아 제국은 또한 이집트, 중동 및 많은 아시아 소수 (현대 터키)를 포함했습니다. 두 대륙에 걸친 거대하고 다양한 지역의 지형과 날씨를 일반화하는 것은 쓸모가 없습니다.


페르시아 전 : 메데스 편집.


페르시아인들 앞에서 메대는이 지역의 지배적 인 권력이었다. 고대 역사가 헤로도토스 (Herodotus)에 따르면, 최초의 중세 왕은 BC 728 세부터 675 세까지를 통치 한 데오 시스 (Deioces)였습니다. Deioces의 아들 Phraortes는 페르시아인들을 정복했다. 그는 나중에 앗수르 인들과의 전투에서 죽었다. 6 세기의 어떤 시점에서 메디아는 스키 타이족의 지배를 받았다. 그러나 그들은 6 세기 말까지 철수하거나 동화되었으며, 왕국은 다시 한 번 중앙 통제하에있게되었다.


Cyaxares 왕 (625-585 BC)은 Median 군대를 재조직하고 강력한 아시리아 군대와의 전투에 성공적으로 뛰어 들어 여러 가지 중요한 아시리아 도시를 점령 한 뛰어난 통치자였습니다. Cyaxares는 바빌론 사람들과 동맹을 맺었고 두 힘은 앗시리아를 파괴했습니다. 전리품 부문에서 바벨론은 비옥 한 초승달 (티그리스 강과 유프라테스 강 사이와 인접한 지역)에 아시리아 영토를 모두 받았고 메대는 바빌론의 동쪽과 북쪽 고원 지대에서 앗시리아의 소유물을 차지했으며, 아시아 지역의 영토 포함.


Cyaxares의 아들 Astyages는 분명히 그의 아버지만큼 정치적으로나 군사적으로 기민하지 않았다. 그는 메대의 마지막 왕이 될 것입니다.


페르시아의 부상 편집.


전설에 따르면, Cyaxares 왕은 페르시아를 그의 고집 한 Cambyses I. Cambyses에게 주었다. Cambyses 나는 그의 아들 Cyrus II에 왕관을 건네었다. Cyrus II는 Astyages 왕의 딸 Medet와 결혼하여 정치적 입지를 굳혔다. 왕족과의 관계에도 불구하고 사이러스는 자신의 부하 직분에 만족하지 못했고 인근 바빌론과 동맹을 맺은 후 그는 메데스에 반항했다. 기원전 550 년경에는 페르시아인이 승리하고 Medes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사이러스 II는 페르시아의 "아케 메니안"왕 중 첫 번째 왕이었다. 메디아 영토를 점령 한 후에, 사이러스는 페르시아를 아시아 소수로 확장시켰다. 처음에는 외교적으로 고립되어 리디아 (그의 왕은 유명한 부자 인 크로아 두스였습니다)를 정복 한 다음 체계적으로 포위하고 아시아 소아 서해안의 모든 그리스 도시 국가를 점령했습니다. 그의 북쪽이 확보 된 상태에서 사이러스 II는 그의 동맹국 인 바빌론을 향해 남쪽으로 향했다.


위대한 힘을 발휘하는 동안, 바빌론은 내부적으로 분열되었고, 인기가없는 왕을 낳았고, 키루스가 리디아를 파괴하게함으로써 잠재적 인 동맹국들로부터 신선한 것이되었습니다. 이 사건에서 페르시아는 타격을 입지 않고 거의 쓰러졌다. 539 년에 사이러스는 도시로 승리를 거두었으며 지금은 이집트 국경까지 펼쳐져있는 제국을 통치하고있다.


사이러스는 오랫동안 자신의 승리를 즐기지 못했습니다. 그는 기원전 529 년 중앙 아시아에서 전투에서 사망했다.


페르시아 확장 편집.


Cyrus II는 그의 아들, Cambyses II에 의해 계승되었습니다. BC 525 년에 형제 바르 디야 (Bardiya)를 살해하여 왕좌를 확보 한 것으로 알려진 캄 피세 스 (Cambyses)는 펠 루시 움 (Pelusium)과 멤피스 (Memphis)에서의 전투 끝에 쓰러진 이집트에 대한 캠페인을 주도했다. Cambyses는 페르시아의 힘을 서쪽으로 확장하려고 시도했지만 Carthage, Nubia 및 Amon에 대한 공격은 모두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522 년 캄비 시스 (Cambyses)는이란의 반란을 그의 형제 인 바디 야 (Bardiya)가 주장하는 사기꾼에 의해 알게되었다. 그는 반항적 인 지역에 대한 통제를 회복하기 위해 집으로 서둘렀다. 그는 자살했다고하지만, 일부 역사가들은 그것이 그의 후계자에 의해 전파 된 선전이라고 믿는다.


Cambyses II가 사망하자 그의 장군 중 한 명인 "Darius"라는 인물이 반란을 일으키기 위해 그의 군대를이란에 다시 데려왔다. 이것은 다리우스가 도착할 때까지 분명하게 발전했다. Achaemenian 집의 일원이고 격렬한 Cambyses II의 친척 인 Darius는 Cambyses의 합법적 인 상속인이라고 선언했습니다. 반란의 뒤를 깨고 왕좌에 대한 그의 주장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싸우는 1 년이 걸렸지 만 521 다리우스에 의해 나는 페르시아 제국을 확고히 통제하고 있었다.


다리우스 나는 모든 계기로 최우수 지도자였다. 반란군 지도자들에 대한 가혹한 처벌과 지역 주민의 사면을 결합하여 반역을 억제 한 후, 그는 제국을 재구성하고 법을 체계화하기 위해 일했습니다. 그는 페르시아의 권력을 인도 북부로 확장 시켰고 페르시아를 유럽에서 영원한 발가락으로 만들면서 헬스 폰트 전역에 교두보를 세웠다. 그는 성공적으로 그리스 도시 국가들의 반란을 억압하고, 현지 폭군을 제거하고 국민들에게 민주주의를 돌려줌으로써 그리스 시민들의 선의를 얻었다.


다리오의 군대는 492 년에 발칸에서 트라키아와 마케도니아를 되찾아 그리스 침략의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처음에는 Darius가 그리스 캠페인의 어려움을 과소 평가했고, 490 년에 동맹국 인 그리스 군이 Marathon 전투에서 결정적으로 그를 때렸다. 다리우스는 퇴각하고 재편성해야했다. 그는 다른 캠페인을 준비하기 시작했지만 훨씬 더 크고 더 강력한 규모로 시작했습니다.


Darius 나는 486 년에 BC 죽고, 그는 그의 아들에 의해 계승되었다, Xerxes I. Xerxes는 즉각 484 년에 1 개의 빠른 캠페인에서 한 이집트에있는 심각한 반란을 다뤄야했다. 그의 전임자와는 다른, Xerxes는 반항적 인 것을 가혹하게 취급했다 지방 지도자들을 제거하고 시민들에게 직접적인 페르시아 지배를 강요한다. 그는 482 년에 그들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바빌론 사람들에게도 똑같이 행했습니다.


크세르 크세스와 그리스 캠페인 편집.


480 Xerxes에서는 강력한 페르시아 해군이 지원하는 북부 그리스에 거대한 군대를 이끌었다. 북부 그리스는 침략자들에게 상당히 쉽게 넘어졌고, Thermopylae의 스파르타 인과 보봇 (Boeotians)의 영웅적인 입장에도 불구하고, 헬리콥터는 크세르 크세스 군대가 아테네로 행진하고 그리스에서 가장 강력한 도시 국가를 해임하는 것을 막을 수 없었다. 그러나 아테네 사람들은 페르시아인들이 도착하기 전에 그들의 도시를 철수 시켰고 그들의 해군은 여전히 ​​강력한 힘을 지녔다.


Salamis 전투 (기원전 480 년)에서 약 370 개의 triremes로 이루어진 그리스 함대는 800 개의 페르시아 함대를 강력히 물리 치고 40 개의 그리스 함대 비용으로 300 개의 페르시아 함정을 파괴했습니다. 이 패배는 페르시아 공격을 그리스로 1 년 더 지연 시켰고, 그리스인에게 침략자에 대한 방어력을 강화할 시간을 주었다. 크세르 크세스는 페르시아로 돌아와 자신의 장군 마도 니 우스 (Mardonius)를 지휘했고, 그리스인들은 새로운 지도자와의 중요한 해전 및 지상전에서 신속하게 승리했다. Plataea의 전투에서 Mardonius의 죽음으로, 캠페인은 끝났고 생존 한 페르시아인들은 무질서하게 그리스에서 철수했다.


크세르 크세스는 또 다른 그리스 침략을 한 번도하지 않았습니다. 기원전 465 년 그는 암살당했습니다.


페르시아 정체와 거부 편집.


기원전 465-404 년 판결에서 Xerxes I - Artaxerxes I, Xerxes II 및 Darius II를 따랐던 3 명의 페르시아 왕은 약하고 단정하지 않았습니다. 4 세기 말 페르시아인들은에게 해에서 약간의 권력을 되찾았고 아테네와 스파르타 사이의 긴 펠로 폰 네소스 전쟁 동안 그리스인들을 성공적으로 상대했다. 그러나 기원전 405 년에 이집트는 반란을 겪었고 페르시아는 50 년 넘게 길을 잃은 지방의 통제권을 되 찾을 수 없었습니다.


Darius II는 Artaxerxes II에 의해 계승되었으며, Artaxerxes II는 45 년간 (404 ~ 359 BC) 판결을 받았습니다. 그의 통치 기간 동안 아닥사스 2 세는 스파르타 (Smarta)와의 전쟁에서 다시 한번 소아시아의 그리스 식민지들과 싸웠다. 페르시아는 펠로 폰 네소스 전쟁에서의 비참한 패배에서 회복하고 있던 아테네 인들과 동맹을 맺었고 스파르타는 강제로 임기를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가끔 성공에도 불구하고 기원전 3 세기가 페르시아의 약점을 퇴색시키고 조직이 무질서하게되었습니다. 기원전 373 년 제국의 군중들 (지방 총독들)이 반란을 일으켰다. 그들은 내려졌지만 다른 반란이 뒤따 랐고 빈번히 발생했습니다. 임금의 위치는 점점 불안정했다; 아닥사스다 3 세는 기원전 359 년에 배반의 결과로 왕위에 올랐다. 그의 위치를 ​​확보하기 위해 그는 자신이 찾은 친척을 즉시 살해했습니다. 338 년 Artaxerxes III는 Artaxerxes의 막내 아들 인 Asses를 권좌에 둔 Bagoas의 명령에 의해 중독되었습니다. 엉덩이는 즉시 Bagoas에 독을 넣으려고했지만 그의 노력은 실패하고 그는 죽었다. Bagoas는 Darius III를 왕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Darius III는 이전의 아르메니아 군집이었습니다. 그는 비록 늦은 왕과 멀리 떨어져 있었지만, 더 좋은 주장을 가진 모든 사람들은 이미 죽었습니다.


필립과 알렉산더와 아케 이니안 편집부 편집.


다리우스 III는 특히 효과적인 지도자 였을 수도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그가 페르시아 제국이 1 세기 넘게 쇠퇴 해 갔던 왕좌를 차지할 때 점점 더 부적절한 중앙 정부에 대항하여 거의 끊임없는 반란을 일으키며 많은 부분을 차지하게되었습니다. 궁전 음모로 인해 군주제가 무력화되었고 살아 남기를 원하는 지도자들은 제국의 이익을 바라 보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러한 상황에서 권력을 잡은 지도자는 곤경에 처할 것입니다. 그러나 집에서의 나쁜 일은, Darius III가 Hellespont를 가로 지르는 길을 향한 어려움과 비교했을 때, 별로 중요하지 않게되었습니다.


기원전 359 년, 필립 왕은 그리스와 발칸 간의 경계를 넘은 마케도니아 왕좌에 올라갔습니다. 20 년 동안 필립은 그리스 전체를 정복하고 페르시아 침략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기원전 336 년 필립의 암살 이후 알렉산더라는 청년이 마케도니아 왕관을 가져 갔다. 알렉산더는 왕좌를 확보하고 그리스의 반란을 진압 한 후 필립의 페르시아 침공을 재개했다.


알렉산더는 군사적 천재 였고 위대한 용기와 더 큰 야망을 가진 사람이었습니다. 뛰어난 무기와 전술을 갖춘 고도로 훈련 된 그리스 군의 머리에서, 그는 페르시아를 통해 버터를 통해 뜨거운 칼처럼 운전했습니다. 다리우스는 종종 전투에서 그를 종종 만났고 종종 더 뛰어난 수를 보냈고 알렉산더는 군대를 차례로 파괴했다. 페르시아 수도 인 페르 세 폴리스 (Persepolis)는 기원전 330 년에 알렉산더 (Alexander)의 군대에 떨어졌으며 다리우스 (Darius)는 같은 해에 살해되었다. 마지막 Achaemenian 통치자는 침략자들에게 넘어졌다.


요약 편집.


Achaemenian 페르시아 제국은 약 200 년 동안 위험한 동네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그것의 고도에서 그것은 인도에서 이집트, 이란에서 발칸까지 땅을 지배했다. 3 개 대륙에 걸친 어색하고 꼴 사나운 제국이었고, 수십개의 다른 언어를 말하는 시민들이있었습니다. Achaemenian 왕은 Aveaemenian 왕은 피고용인을 사려 깊고 공평하게 대우하여 피고용자가 행동하는 한 지방의 내부 정책을 가능한 한 적게 간섭하는 법률가였습니다. 최악의 경우, 아카 메니안 왕은 무능한 백스 터버를 괴롭혔다.


그들이 무엇이든지간에, 아케 메니안 왕은 생존자였습니다. 한 가족이 권력을 유지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그들이 알렉산더와 필립 옆에 살지 않았다면 그들은 또 다른 100 년 동안 권력을 유지했을 것입니다. 알렉산더 대왕은 훌륭한 지도자이자 군벌 이었지만, 자신의 제국은 일 년 간 간신히 살아 남았습니다.


페르시아어 하찮은 일 편집.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품종의 것으로 추정되는 카스피 말은 고대 페르시아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1935 년 페르시아 왕 레자 샤 팔라 비 (Reza Shah Pahlavi)는 주권을이란으로 바꾸었다.


페르시아 신화에서 악마는 땅의 왕인 "Zahak, The Dragon King"을 부패시키기 위해 페르시아 음식을 사용합니다.


페르시아 발명 또는 공헌 :


현대 벽돌입니다. 현재까지 발견 된 가장 오래된 벽돌 중 일부는 페르시아 산이다. 6000 BC. 기타의 개발로 이어지는 타르 (류트)의 발명. 조로아스터 교 : 유일신 신앙의 첫 번째 예언자가 몇몇 학자에 따라 일어났습니다. Cyrus II 대왕의 통치하에 Cyrus 원통이 발행되었습니다. 이것은 매그나 카르타 (Magna Carta)가 천년 전부터 인권에 관한 최초의 보편적 선언으로 간주됩니다. 521 년에 게임 폴로. Achaemenid 제국 아래의 첫 번째 과세 시스템.


문명 5 페르시아 - 지도자 : 다리우스 1 세.


Civ 상여, 전략, 유일한 단위 및 건물.


문명 : 페르시아.


시민 대표 : 다리우스 I.


Civ 보너스 : Archaemenid Legacy :


황금 시대는 오래 지속됩니다. 황금 시대 동안 유닛은 +1 이동과 10 % 전투력 보너스를받습니다.


고유 단위 : 불멸의 :


청동 작업 기술, Pikeman 업그레이드, 공무원 서비스로 폐지되었습니다.


불멸의 플레이어는 대체하는 창에 +1의 전투력을 얻습니다. 총 전투력은 8입니다. 그들은 또한 두 배의 속도로 치유됩니다. 메딕은 야만족을 데리고 나올 때 훌륭한 업그레이드입니다.


독특한 건물 : 사 트랩의 법원 : :


필요 은행, 시장 건설.


사트 랩 법원은 은행을 대신하고 평소 25 %의 재산에 더하여 +2 행복을줍니다.


돈과 행복은 언제나 함께합니다. 사트 랩 법원은 일반 은행과는 대조적으로 좋은 타협없는 업그레이드입니다. 불멸은 나쁘지 않지만 Archaemenid Legacy는 Darius와 함께있는 곳입니다. 똑똑하고 Chichen Itza를 건축하면 20 세 이상의 황금 시대를 맞이할 수 있습니다! 주변의 대부분의 타일에 적어도 금 1 개와 망치 1 개가있어 생산과 수입을 실질적으로 두 배로 늘리면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생산 초점으로 전환하고 다른 불가사의를 만들고 군대를 확장하십시오. 건물을 짓거나 연구 할 때 낭비하지 마십시오. 붐을 발전 시키는데 시간을 투자하십시오. 당신이 거의 파산하지 않는 한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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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버트 칼 웨이트.


게이머, 유럽인, 민첩한 열성 팬.


문명 5 몽고의 대두 시나리오 전략 및 성취 가이드.


Mongols Steam 업적의 상승.


Mongols의 대두 시나리오 Civilization 5 시나리오는 오직 1 개의 문명 (몽골 인, 명백하게)과 6 개의 스팀 업적으로 구성됩니다. 불행히도 이러한 성과는 많이 달라지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난이도의 시나리오에서 승리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몽고의 전략 전략 가이드 (Githiis Khan Steam Achievement on Deity)를 진행하면서 달성 한 업적에 대해 간략히 살펴 보겠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크랙하기 전에 Mongols Rise of the Mongols 시나리오 맵을보고 싶을 것입니다.


어떤 어려움에 처한 몽골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Mongols의 상승을위한 모든 스팀 업적과 관련된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신이 1 게임 성공하면 5/6 업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성이 풍부하지 않습니다!


그레이트 칸.


킹 또는 더 어려운 레벨에서 몽골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그래서 당신이 킹 난이도에서 승리하면 (5 문명을 몰살) 당신은 자동적으로 칸 (Khan) & # 8221; 성취.


최고 칸.


황제 또는 어려운 난이도에서 몽골 시나리오를이기십시오.


당신은 황제를 시작으로 할 수있는 6 개의 문명을 정복하고 이전의 모든 업적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북중국과 남 중국, 페르시아, 인도, 아라비아, 비잔티움을 추천한다. 주위를 둘러 보지 않고서도 40 턴 이내에 중국을 정복 할 것입니다. 서쪽으로 모든 부대를 끌어 당기고 Karakorum의 꾸준한 생산과 함께 테살로니키와 카이로까지 그것을 만들어야합니다.


쿠 블라이 칸.


몽고의 시나리오를 불사하거나 더 어려운 레벨에서 이깁니다.


나는 쿠 블라이 칸 성과를 위해 특별히 간다. 불멸과 신 (神)은 게임 역학에서 많이 다르지 않습니다. 신 (神)은 기술 당 좀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고 사회 정책 당 조금 더 많은 문화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당신은 7 개의 & # 8221; 대신에 8 개의 다른 모든 문명을 죽여야합니다. 불사의.


징기스칸


신성 난이도에서 몽골 시나리오를 이길 수 있습니다.


여기있다. 신 (神)에 관한 Mongols 시나리오의 상승을 이기기 위해서는 다른 모든 문명을 쓸어 버리십시오. 넌 할 수있어! 내가 어떻게했는지 아래에서 읽으세요. & # 8211; 나의 개인적인 몽고의 전략.


시간이 부족하여 몽골 시나리오를 능가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불사의 것에 전혀 놀고 싶지 않을 수있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 신의 승리를 두 번 시도해도 첫 시도 (실패)가 당신에게 캄보디아를 부여합니다! 성취!


몽고의 성장 전략 (신)


Mongols 시나리오의 부상을이기려면 약간의 전술적 인 광휘와 사기성 그리고 당신의 정복과 제국 사이의 균형이 필요합니다. & # 8217; 행복.


1 위 셋째 : 중국과 일본.


시작은 중요합니다. 행복을위한 스크린 샷에서 볼 수 있듯이 모든 도시에 아처 또는 석궁 보우 만이 있습니다. 도시마다 +1 행복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전체 게임 도중 이것을 지키십시오!


Turn 0 진 (북중국)과 사이 시아 (Xi-Xia) 선언 한 명의 노동자가 카라코람에서 인프라를 건설하게하고, 두 번째는 베이징으로가는 길을 만듭니다. 6 Keshiks와 2 명의 기병이 빨리 필요합니다. 기병 몇 명을 즉시 승진시키고, 카라코람에서 더 많은 것을 건설하십시오. 나중에 도시를 개선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수 있습니다.


편집 : Gretta는 이것을 달성하는 방법에 대해 의견을 묻고있었습니다. 나는 더 이상 알지 못해서, 나는 재연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 gt;


턴 3 Capture Xi-Xia는 도시를 점령 한 기병을 항상 치유하도록 남겨 둡니다 (즉, 2 명의 기병을 신속하게 필요로하는 이유) March on Beijing Turn 8 Capture Beijing & # 8211; 아래 이미지 갤러리를 보아라 : 당신은 Beijings 도시 방어의 범위에서 당신의 Keshiks를 잘 배치 할 수 있고, 차례마다 4-5 Keshiks와 함께 그것을 아직도 쏠 수있다. 10 Liaoyang 캡처 & # 8211; 나는 도시가 어떤 전략을 추구하는지 알지 못하게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을 잘 만들지도 모른다. Turn 11 한국에서 선언하라. 나머지는 중국에서 필요하다. 여기서 Keshik의 2-3을 사용하라. Turn 12 & # 8211; Wu Zeitan (남 중국) Turn 14 & # 8211; 캡처 및 RAZE Kaifeng Turn 18 & # 8211; 캡쳐 코리아 턴 19오다 노부나가 (일본) 선언 Keshik 2 대를 사용하여 한국의 남쪽 끝에있는 언덕에 들어가 다자이후에서 촬영하고 언덕에서 나가십시오. 둘 다 Kashiiks는 다자이후에서 발사 할 수있게 될 것이고, 결국 그것을 내리게 할 것입니다. 20 번 & # 8211; 캡쳐 및 레이즈 Xiangyang Turn 21 & # 8211; 캡처 및 RAZE 시안 회전 22 & # 8211; 캡처 및 RAZE Tanzhou 26 캡처 광저우 캡처 및 RAZE 다자이후오다 노부나가 (일본)와 평화를 요구, 가마쿠로, RAZE 그것 & # 8221; 28 번 & # 8211; South China 캐피탈 항주 캡처.


Interlude : 단위 홍보.


전투 (사회 정책)에서 XP를 더 얻고 Keshiks (그들의 능력 중 하나)에 대해 XP를 다시 사용하면 신속하게 전쟁 기계가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들을 승진시키는 동안 몇 가지 중요한 결정을함으로써 이것을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


물류를 신속하게 원하기 때문에 Accuracy 또는 Barrage 중 하나에 집중하십시오. 물류를 사용하면 Keshik이 한 턴에 두 번 쏴서 다음 프로모션을 크게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Keshik이 공격을 받고 City 범위를 벗어날 경우, 대부분의 경우 3 월을 필요로하고 간접적 인 화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8230;


Rong of the Mongols 전략의 마지막 부분, 특히 Byzantium의 포위 공격은 물류와 레인지에 의존하기 때문에 다음과 같이 선호하는 승격 순서가 있습니다.


2 위 : 페르시아와 인도.


여기 몽골 전략의 두 번째 부분 : 당신은 페르시아와 인도를 정복 할 것입니다. 또한이 시간 동안 두 가지 더 많은 캠페인을 준비 할 것입니다.


일부 노동자는 한국에서 동북으로, 항상 해안에있는 도로를 건설합니다. 당신은이 도로를 사용하여 1 번째 신군을 홋카이도와 일본에 데려 오게됩니다 : 2-4 명의 장군과 육군 장군으로 구성된 군대.


2 Trebuchets는 교토를 점령하는데 충분합니다.


두 번째 선구자 군단 (노동자)은 페르시아 수도 인 우르 겐치 (Urgench)에서 러시아까지 도로를 건설합니다. 그 사이에 당신은 6 명의 Keshiks와 몇 명의 기병들로 구성된 2 번째 새로운 군대를 나중에 러시아에 대항하여 건설 할 것입니다. 귀하가 정복하는 동안 축적 한 돈을 사용하여 카라코룸에있는 건물을 사십시오.


33 번 촬영 ​​및 청두 성황리 이전에 남 중국과 동맹을 맺은 도시 국가와 평화 협상하기 러시아에 연구 조약에 서명했습니다. 나는 페르시아가 Open Borders Turn 34 & # 8211; 열린 경계선을 사용하여 사마르 칸트에서 가장 경험 많은 케식 족을 사마르 칸트와 우르 겐치 사이의 저지대로 이동하십시오. 37 & # 8211; Dareios I. (Persia)를 선언하십시오. 39 & # 8211; 캡처 및 RAZE Samarkand Turn 40 & # 8211; 캡처 Urgench Turn 43 & # 8211; Dareios I. (페르시아)와 평화를 이루고 Nishapur와 Tabriz Turn 44 & # 8211; 47 남동쪽으로 인도로 보내십시오 & # 8211; 북서쪽 산길을 통과하지 마세요! 인도의 히말라야 북동쪽에있는 증원 군대 (Indias Northeastern Himalaya pass) & # 8211; 그 길에 도로를 세우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케 식스를 거기에서 기동시킬 수 있습니다!


46 번 턴 & # 8211; Abbasids와 동맹을 맺으려면이 도시가 필요하며 유닛과 싸우고 싶지 않아요. Turn 48 & # 8211; 간디 (인도) 선언 49 & # 8211; Harun al-Rashid (아라비아)는 나에게 선언했다. 다행스럽게도 Abbasids Turn 50 & # 8211; 캡처 및 RAZE Multan Turn 52 & # 8211; 캡쳐 및 레이즈 라호르 턴 53 & # 8211; 황금기가 54 선을 그린다. Dehli Turn 65 캡처 및 RAZ 바라나시 마지막 인도 도시를 탈출하기 위해 모든 병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미 서쪽에있는 주요 군대를 아라비아와 페르시아를 향해 이동하십시오. 58 번 & # 8211; 아라비아는 Abbasids를 점령합니다. 아직 Abbasids는 당신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 nbsp; 일부 케식 사람들을 동쪽으로 이동시키고 일부 아라비아 낙타 궁수를 죽이십시오. Turn 59 & # 8211; Dareios I. (Persia) 선언 60 & # 8211; 마침 노틀담 Turn 63 & # 8211; 페르시아를 파괴하고 파괴하는 이스파한을 잡습니다.


3 위 : 아라비아, 비잔티움, 러시아.


실제로 일본과 일본. 당신은 처음 3 분의 1에 일본을 심각하게 불구가했습니다. 이제 군대가 세워지고 홋카이도로 선적됨에 따라 일본을 격파하는 것은 시간 문제 일뿐입니다.


일본을 제외하고 몽고 리즈 전략의 세 번째 부분은 아라비아와 비잔티움을 다루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러시아는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약 20 턴 정도면 러시아를 격파 할 수있는 충분한 시간이기 때문에 전쟁 선언은 80 년경에 일어나야합니다. 그때까지 러시아 국경에서 페르시아에서 새로운 군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향 68 캡처 Abbasids오다 노부나가 (일본)에 선언 선회 71 & # 8211; 황금 시대가 72 세가되고 & # 8211; 캡처 및 RAZE 알레포 턴 74 & # 8211; 다마스커스 캡처 및 RAZE 75 캡처 십자군 국가 & # 8211; 이것은 필요하지 않지만 어쨌든 그들은 아라비아와 동맹을 맺을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시나이에 1-2 개의 타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시나이에서 카이로를 빨리 쏠 수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그들을 가져 가라. 77 번 & # 8211; 캡쳐 카이로 턴 78 & # 8211; Catherine (Russia) Turn 79 & # 8211; 캡처 및 RAZE 메카 턴 80 & # 8211; 마이클 VIII에 선언하십시오. (Byzantium) Turn 81 & # 8211; 88 포위 대장 콘스탄티노플 & # 8211; 먼저 비잔틴이 당신에게 보낸 모든 유닛을 죽이십시오. 너의 높게 승진 ​​된 Keshiks은 일할 것이다. 유닛을 콘스탄티노플의 범위를 벗어나게하십시오. & # 8211; 이제 Keshiks는 & # 8220; Range & # 8221; 승진, 그래서 당신은 3 개의 도와 떨어져서 쏠 수있다. 다음 언덕으로 이동 (-2 이동), 2 회 (-2 이동) 촬영 및 뒤로 이동 (-2 이동)을 할 때마다 모든 유닛을 사용하기 위해 유닛을 회전시켜야합니다. 여기서 차례를 계획하십시오 : 모든 케식은 2 번 쏴야합니다! 일부는 로테이션에 가입하기 위해 길에서 기다릴 것입니다. 모든 Keshik을 한 번에 2 번씩 사용하지 않은 경우 & # 8211; 다시로드하고 더 나은 순환을 찾으십시오! 83 번 & # 8211; 황금 시대의 시작 84 & # 8211; 캡처 및 RAZE Vladimir Turn 86 & # 8211; 캡쳐 교토 89 번 턴 & # 8211; 콘스탄티노플 캡쳐 90 번 & # 8211; 마침내 타지 마할과 황금 시대가 시작됩니다. 92 & # 8211; 데살로니가 전장을 점령하고 키예프가 96 & # 8211; 캡틴 노브 고로드.


몽골 인들의 사회 정책과 행복.


Cultural City States (무료 교부금을 포기하면 무료 사회 정책)를 정복하지 않으면 약 6 가지 사회 정책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다음 순서를 권합니다.


군사 전통 (+ 50 % XP) 전문 군대 (-33 % 업 그레 이드 비용, 방어 건물에서 행복 +1) Piety Organized Religion 적용 (모든 기념물, 사원 및 수도원에서 +1 행복) 그 후 자유를 선택하고 Meritocracy (자본에 연결된 각 도시의 +1 행복) 그러나 사회 정책 # 6과 # 7이 필요하므로 신을 믿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Notre Dame (+10 Happiness), Taj Mahal (+4 Happiness)은 0과 -9 (un) 사이의 행복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이미 전투에서 벌점을 주지만, 아직 나쁘지는 않습니다. 당신의 유닛들과 항상 칸을 가지고 있으면 그 페널티를 쉽게 보상 할 수 있습니다.


Rong of the Mongols 시나리오에서는 연구가별로 중요하지 않으므로이 가이드의 초기 버전에서는 완전히 무시했습니다. RMcD94가 의견에서 물었 기 때문에, 나는 나의 게임의 연구 경로를 점검하는 것 같았다. 나는 6 개의 세이브 게임만을로드 했으므로 여기에 나의 거친 연구 경로가있다 :


턴 08 시작 건설 금속 주조 (워크샵) 항해 (사치를 위해 중국의 해안 도시에서 어선 구매)


턴 40을 시작하십시오. 교육 (Notre Dame +10 행복) Physics Steel (단 하나의 Longswordsman을 만들지는 않겠지 만)


일반적인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행복을위한 연구 & # 8211; 제국의 행복을 0과 -10 사이에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그것 이외에는별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케시 크만 공격하기 때문에 유닛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결론.


성공적으로 성공하면 몽골 제국을 실제 몽골 제국보다 더 빛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모델과 달리 당신의 제국에는 몽골 인들이 결코 정복하지 못한 인도와 일본이 포함될 것입니다. 이 시나리오를 실행하는 것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슬프게도 당신은 다른 제국들과 싸울 수 없습니다. 또는 멀티 플레이어 경기에서 시나리오를 플레이하여 모든 친구들이 몽고 무리들과 동맹 할 수 있습니다.


몽고메리 전략의 필연적으로 따라야 할 필요는 없지만 언급 된 것들 중 일부는 희망합니다. & # 8211; 그 길을 만드는 것, 일본에 접근하는 것. & # 8211; 게임에서이기는 데 도움이됩니다! 의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거나 문명 - 연주 친구들과이 게시물을 공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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훌륭한 가이드! 나는 그것을 약간 바꿀 때까지 행복 (그리고 일본 단위를위한 생산)에 어려움을 겪었다. 한국을 정복 한 나의 2 대 + 말은 게임을 끝내기 훨씬 전에 정복 할 때까지 일본에서 계속 천천히 꽂았습니다. 러시아를 정복하기에 충분한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또한 페르시아와 평화 협정에서 두 영재 도시를 파괴하고 인도로 기동하는 동안 엄청난 불행을 다루었지만 게임이 끝날 때까지 또 다른 문제는 없었습니다. 팁 주셔서 감사!


당신은 붙잡거나 도시의 인형을 만들 수 있습니까?


의존 & # 8211; 마지막 스크린 샷을 확인하십시오. 거기에서 당신은 미니 맵에서 내가 잘 보관했던 도시들과 제가 땅에 쏟아 부은 도시들을 아주 잘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Civ 5가 어떤 시점에서 되돌아 가서 Beijing을 Peking으로 바꾸었기 때문에이 놀라운 전략을 시도하는 것을 매우 혼란스러워했습니다. 내가 그것을 조사하고 난 후에 그것은 완전히 역사적으로 바르게되었다. 그리고 나는 바보처럼 느껴졌다. 그러나 나는 북경을 찾고있는 중국에 남쪽의 추진의 좋은 5 세이브를 썼다.


이 가이드에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이 가이드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비록 내가 신 (神)을 위해 갈 때쯤에 나는 실제로 당신과 다른 계획을 사용 했었지만, 케식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법을 배우면서 나는 정말로 도움이되었습니다. 아직도, 당신은 게임을 이길 수있는 방법을 배우기 위해 많이 도와 줬어!


여기에 나는 신 (神)에 관한 게임을 이기기 위해 사용했던 것들이있다. 내 접근 방식은 너의 것과 조금 다르다. 그래서 나는 누군가가 그것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 # 8211; Western Xia를 타기 만하면 중앙 아시아에서 중국 (청두)까지가는 Wu의 도시로 직접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게하면 베이징으로 직행하는 것보다 훨씬 빨리 도시 연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도시, 동쪽 그리고 북쪽의 도시를 (결국) 북경으로 갈 수 있습니다.


& # 8211; 두 아시아 인을 연결하여 기존의 아시아 횡단 도로와의 연결을 구축하는 것은 대단한 일이며, 완료 후에 인도 도로를 건설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중국을 정복하고 두 제국을 모두 파괴 한 후에 건설되었습니다). , 나는 산을 통한 길과 인도에 밀림이 거의 끝났다. 그래서 당신은 SW에서 그것을 공격하는 시간을 보내지 않아도된다.)


& # 8211; 한국을 정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때문에, 나는 오직 두명의 케식 병 만 필요로했다. 일본군은 일본 전역에 주둔하는 유일한 부대였다. 이 두 유닛을 사용하여 한국군 유닛을 먼저 파괴하고 도시를 탈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더 많은 XP로 일본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2 개 유닛 만 있다면 한국인은 빨리 죽지 않아 XP 제작이 다시 향상됩니다. 두 사람은 두 번 탭할 것입니다. & # 8212; 3 레인지 & # 8212; 혼슈에서 매우 유용한 장애물을 쏘고 & # 8212; 행동 치유.


& # 8211; 작은 일본 도시를 깎아 내지 마십시오! 크기 1로 구울 수 있지만, 혼슈의 타일 2 개는 치유에 매우 유용합니다.


& # 8211; 혼슈에 착륙하면 케시크가 먼저 유닛을 죽인 다음 (다시 XP를 얻는다면 우연히 기회가 있으면 도시 대비 + 25 %를 얻고 싶다) 도쿄를 따라 가려고합니다. 오다와 평화를 누리지 못한다. (그가 당신에게 가장 동쪽에있는 도시를주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것을 파괴하고 다시 공격한다.) 중국에서 정복 한 노동자를 데려 와서 몇 개의 숲 타일을 자르면 (운동 비용이 적게 든다) 유용합니다. 결국, 나는 도시 HP를 0으로 만들었고 (승선 한 유닛은 턴마다 두 개의 타일 만 움직이기 때문에) 착각 한 기수가 도시의 범위에 들어갔다. 나는 산만 함을 위해 두 개의 triremes을 가지고 있는데, 그것은 효과가 있었다. & # 8212; 도쿄와 인근 부대는 두 배를 모두 파괴했지만 기병을 상처를 입히지 않았다. (이것은 60 턴 전후에 일어 났고, 결국은 90 번째 턴에서도 괜찮을 것입니다.)


& # 8211; 인도 정복은 일단 도로를 건설하면 사소한 일입니다. 페르시아를 정복하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 어느 두 도시가 먼저 (두 도시가 아닌 다른 대도시에도 평화가있을 수 있으므로, 어느 도시가 그의 수도 일까?) AI 우선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르 겐치, 사마르 칸트, 니 샤푸르). Darius의 원래 자본을 그에게 맡기는 것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 도시는 나중에 취하기 쉽습니다.


& # 8211; 이 시점에서, 당신은 군대를 점점 훈련 된 부분으로 분리합니다. 신참은 러시아를 목표로한다. (나는 그 시점까지는 만나지 않았다. 그녀는 내 잔학 행위에 대해 몰랐다! 그래서 그녀는 나를 국경을 넘겨 주었고, 나는 그녀의 땅을 정찰하는 데 사용했다. ) 참전 용사들은 아라비아에 가서 (아바시 교도와의 동맹을 잊지 말고) 그것을 몰래 털어 내고 비잔티움으로 간다. 마지막 페르시아어 도시는 카라코룸에서 구입하는 케식 (Kishiks)으로 찍을 수 있습니다.


& # 8211; 그리고 Presto, 당신은 아나톨리아 출신의 참전 용사들과 함께 밀고 거기 비잔틴 유닛을 파괴하고 콘스탄티노플을 점령합니다. 그리고 북쪽에서 치유 된 군대가오고 당신은 그리스에서 유닛을 끝내도록 도와줍니다. 그리고 턴 96에서 나는 Thesalonniki를 얻었고 이겼습니다!


단점은 행복을 -10 이상으로 유지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나는 -33 %의 페널티를 짊어 져야했다 (다른 보너스와 더블 탭으로 쉽게 상쇄). 남은 세 개의 페르시아 도시 중 두 곳에서 평화를 얻었을 때 나의 행복은 심지어 -30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운 좋게도, 불행 야만인들은 Guanzhou 근처에서 산란했다. 그 도시와 영토는 그들에 의해 쓰레기가되었고, 나의 군대가 모두를 정복하기에 바빴던 것처럼 나는 그것을 막을 수 없었다. 그러나 나는 도시를 정말로 필요로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것은 좋았다. 일본 전선의 유닛이 돌아 왔을 때, 그들은 그것을 처리했지만, 도시는 어쨌든 내 게임에서 문제가 될 시간이 너무 적었습니다.


이 가이드에 대한 많은 감사를드립니다! 나는 그것없이 성과를 얻지 못했을 것입니다. 제 플레이 스터에서는 운이 좋았고 서양 제국은 산들 바람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90 세까지 그들을 모두 죽였다. 그러나 일본을 데려가는 것은 완전히 고통 스러웠다. 나는 단지 그것을 간신히 얻었다.


거의 완벽 가이드. 정말로 바쁜 깨달음 & # 8230; 생각 만하고 & # 8230; 만약 네가 그리워하지 않는다면, 한국에 가서 항해를 시작하라. & # 8230; 가능하면 upgRade를 사용하면 일본을 destrooy하는 쉬운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상여로 시각적 인 심상에 아주 좋은 가이드. 나는 당신의 가이드를 따라 갔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잘 움직였다. 그리고 나는 신성이 100의 회전 마크에서 바로 승리하게했다. 이걸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칭찬을 위해 고마워, 길버트!


당신은 시간 내 그것을 행복하게했습니다. 턴 100 번은 가까운 호출입니다


아주 좋은 가이드. 나는 나의 3 번째 시도에서 그것을했고, 당신의 전략에 약간의 변형을했고, surpisingly 승리했을 때 떠났던 12 개의 회전 (어쩌면 더 빠른 가능성이 있었고, 마지막에 약간의 실수 한 대 인도이었다)을 가지고 있었다.


몇 가지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 8211; 살인 장치에 너무 많은 것을 신경 쓰지 말고, 도시로 가십시오. 첫 번째와 두 번째 시도에서 나는 단위에 많은 관심을 기울 였고 이런 식으로 너무 많은 시간을 잃어 버렸습니다. 도시를 포격하고 유닛을 죽이면 기수가 도시를 점령 할 수있는 길을 막습니다. 다음 턴에 당신을 공격 할 수있는 범위 내에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시하십시오. 당신이 모든 유닛을 사라지게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러시아와 비잔 츠와 함께했습니다. 내가 죽였을 때 최대 7-9 유닛이 남았습니다.


& # 8211; Keshiks를 당신의 수도로 세우지 말고, 대신 기병을 세우고 그들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어쨌든 당신은 금을가집니다. 그러나 Keshik이 사용할 수없는 기병에게 승무원 1 명 (또는 병기 2 명)을 낭비 할 것이므로 물류를 얻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조심하십시오. . 이것은 게임이 승진 할 때 다음 번에 클릭 할 수 없기 때문에, 이 마술이 마술사를 구입할 때 작동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더 필요한 경우 Keshiks를 구입하십시오.


& # 8211; 당신은 아마 그것을 알고 있지만, 전쟁에 선전을 선언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금품을 팔아야합니다. 그들이 왼쪽에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그것의 일부, 그들은 종종 국경 근처에 군대가 있다면 (예 : 당신이 그것을 요구할 때 남아있는 금을 준다.


& # 8211; 적의 도시를 점령 할 때 주위의 모든 적 유닛이 이동 페널티를받습니다.


& # 8211; 페르시아에주의해라. 그는 그를 공격 할 때 황금 시대에있을 수있다. 그러면 그가 +1 운동을하게되고 결국에는 당신이 생각한 몇몇 유닛을 놀라게 할 수있다.


& # 8211; 연구에 관해서는, 저는 건축으로 시작합니다. 그것이 끝날 때 나는 siam의 나의 최종적인 붙잡음에 시간을 잰다. 그래서 나는 기술 (다리는 chinas 땅에서 매우 유용하다)을 선택할 수있다. 그렇다면 광학 (작은 일본 도시를 포획하기 위해, 그것은 완벽하게 시간을 맞출 것이다)에 간다. 다음 금속 주조. 내가 중국을 마친 직후에 기계류를 선택 했으므로 30 번 턴과 같이 광활하게 빠른 도로 움직임을 보았습니다. 카카 올럼에서 작업장과 병기고를 구입하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그 이후로 당신이가는 것을 정말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면, 일부 인공 지능 (필자의 경우 byzanz에서)은 어쨌든 노트르담을 만들 것이고, 그것을 얻을 수있는 방법은 없다. 아마 야금술을 위해서 머리를 숙일 수 있는데, lategame에서 랜서를 얻으려는 사람은 기수보다 탱 키가 많지만 거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회 정책 : obv. 끝내는 영예를 얻은 후, 우선 xp 정책을 결정한 다음, 전략적 CS 동맹군을 만들어 후원에 나섰습니다. 궁극적으로 약간의 hapiness를 얻으려고 갈 수 있습니다.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전략을 위해, 나는 당신과 비슷하게했는데, 나는 일찍 인도에 가지 않았다. 내가 일시적으로 페르시아와 짝을 지은 후에 나는 간접적으로 불 / 범위 / 물류 진흥을 이미받은 3 개의 케식을 일본에 보냈다. 일본은 나에게 두 번째 도시를 평화 협상에서주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2를 가져 가야만했다. 일본을 정복하기가 실제로 조용했다. 처음에는 남동쪽 해상에있는 유닛을 제거하고 2 타일에서 총격을 가했다. 섬에 도착하면 3 개의 keshik으로 착륙했습니다. 그리고 간접적 인 화재 약속 덕분에 교토를 6 차례 공격 할 수 있었고, 결국 나에게 다가오는 유닛을 죽였습니다 (i. imgur / Nk0dCV6.jpg). 나는 일본이 약간의 triremes을 가질 수 있기 때문에 착수 한 keshiks에 조심해야만했다. 나는 착취 한 일부 진부한 유닛들과 함께 그들을 유인하고 케식과 함께 triremes를 쐈다. 남아있는 군대는 아라비아 / 비잔틴으로 행진했다. (나의 이전의 시도에서 나는 인도를 먼저 갔다. 그러나 아라비아가 나에게 전쟁을 선포했고 그 도시를 막았고, 끝날 때 이미 도착한 부대가 이미 있었다. 인도, 나는 시간 내에 그를 이길 수 없었다). 그래서 조용한 큰 군대에서 저는 아라비아와 비잔 츠를 빨리 닦았습니다. (내가 Constantinopel를 정복하기 전에 그들은 노틀담을 3 턴 끝내었다, 거기에서 운이 좋았다). 그 후 나의 군대는 동쪽으로 다시 진군했고, 페르시아 (큰 문제는 없었 음)를 끝내고 나중에 러시아와 인도 사이에서 나뉘었다. (4 Keshik는 러시아를 위해 충분했다, 그들은 이용할 수있는 땅을 가지고있다. 그리고 나는 길과 함께 그것을 어떻게해서든지 스패밍했다). 나는 그때 히말라야의 구멍을 통과하고 인도와 함께 도움이되기 위해 서쪽으로 다시 일본 (지금 그 시점에서 일본은 제거되었다)에서 미친 듯이 승진 한 케식을 보냈다. 나는이 순간 23 바퀴 남았습니다. 그래서 인도는 케식 병사 (전 남아 15 명)와 함께 거대한 군대와 탱크 같은 도시 (최대 20 대)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은 기회를 얻지 못했습니다. imgur / a / Cl8s4.


연구는 어떨까요?


안녕하세요 RMcD94,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그것을 완전히 무시했다. 내 말은 :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위의 가이드에서 일부 저장 게임을로드하고 대략적인 연구 경로를 제공했습니다. 질문 주셔서 감사합니다! 🙂


일본을 구하기위한 AnotheR 방법은 한국을 이용해 보트를 만들고 (또한 구매하는) inteResting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했고, 꽤 괜찮습니다), 그리고 일본을 공격하기 위해 그들을 격상시킵니다. & # 8230; 만약 당신이 이것을한다면 아주 일찍 게임에서, 당신은 japan easieR (그리고 eaRlieR 😉) & # 8230; 그러나 가이드를 놀라게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베이징을 공격 할 때까지 이미 5 개의 케식 병이 있습니까?


& # 8211; 당신은 하나부터 시작합니다.


& # 8211; 턴 0에서 두 번 더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Xia를 만나고 금메달을 획득 한 후). & # 8211; 총 3 개


& # 8211; 즉시 다른 건물을 짓기 시작하지만 아직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다른 두 사람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안녕하세요, Gretta, 좋은 질문입니다. 나는 더 이상 안다. 그래서 나는 처음 3 턴을 빨리 재생했다. 위의 업데이트 된 게시물 (새 스크린 샷 포함)을 참조하십시오. 요컨대 :


북 중국을 은색으로 판매하십시오 (225, 250은 너무 많아서 240을 시도 할 것입니다) 물론 모든 초기 기병을 Keshik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물론 3 번째 & 821 페이지에서 Western-Xia를 캡처하십시오. 자신의 유닛을 괴롭히지 마라. (신의 경우에도) 2 번 무료 기병을 얻는다.


훌륭한 가이드를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이 시나리오를 좋아하고이 시나리오를 오늘 다시했습니다. 그리고 전에는 결코 볼 수 없었던 매우 흥미로운 초기 단계 전략을 발견했습니다. 🙂


Xi-Xia를 캡처 한 후 (3 번 턴에) 1,000 개가 넘는 금메달을 중국에 곧 판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 DOW china가 다시 도시를 점령합니다. 이제 4 살이됩니다. 이렇게하면 아주 초기 단계에서 도시를 작게 만들어 +1,000 골드와 +2 행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희망이 도움이 선수. 🙂


신경 쓰지 마라, 쏴서 & nbsp; n scoot을 잊어 버려.


프로모션을 제공하지 않는 한 베이징에서 촬영하거나 촬영 거리를 벗어날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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