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24 February 2018

Cbn 외환 제한 정책


CBN은 외환 제한을 설명합니다.
외환 규제는 상당한 수준으로 외환 보유고를 늘린 경우에만 해제 될 것이라고 중앙 은행 나이지리아 (CBN)는 밝혔다.
CBN의 통화 정책 국장 인 모세 툴레 (Moses Tule) CBN 책임자는 "최근 호주 예금 은행 (DMB)의 직불 카드 사용을 제한하기로 결정한 아부 자 (Abuja)의 언론인들을 대상으로 이같은 규제가 곧 해제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준비금을 세울 때; 500 억 달러, 600 억 달러, 700 억 달러, 2 천억 달러 이상의 매장량을 우리가 볼 때 "라고 말했습니다.
Tule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가 매장량을 세우기 시작하면, 이 제한이 없었던 것처럼 대부분의 제한이 해제되지만 현재는 모든 핸드가 갑판에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외환을 벌어야합니다. 당신이 외환을 수출하고 수입하기 위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 할 수있는 나라는 바로 애국적인 나이지리아 사업가들에게해야 할 일입니다. "
해외 직불 카드의 사용을 제한하려는 은행들과 규제에 대한 비판이있어왔다.
Tule은 DMB에 의한 직불 카드 제한에 대한 설명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전국의 직불 카드 또는 신용 카드 사용에 대한 제한 사항은 CBN의 제한 사항이 아닙니다. 그들은 예금 은행 (DMB)이 외상으로 은행에 직불 카드로 어떤 거래를 할 때 정산해야하고, 은행이 외화로 그 외화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은 그들의 대차 대조표에 결정화 될 것이다. "
그는 CBN은 직불 카드를 해외에서 사용할 수없는 나이지리아 인들에게 공감하지만 CBN은이를 막을 수는 없다고 말했다. 그의 말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이 나라에 있습니다. 명백한 대답은 CBN이 은행들이 현재하고있는 일을 막을 수 없으며 그 이유가 아주 분명하다는 것입니다. 외환의 배분 또는 사용을위한 국가의 우선 순위는 1) 수입을 위해 개설 된 성숙 된 LC (신용장)의 정산; 2) 우리가 정유소를 완벽하게 운영 할 수있을 때까지 석유 제품 수입을 위해 그리고 우리는 경제 개발의 바퀴가 계속 돌아가고 계속 가동되도록 연료를 수입 할 수있는 위치에 있지 않으며 3) 원료. "
CBN이 "현재 준비금으로의 흐름을 고려할 때이 세 가지 우선 순위 영역을 충족 할 때까지 직불 카드를 해외에서 쇼핑하는 사람들은 결코 우선 순위에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 우리는 외환이 주식이 말라 버렸던 시점으로 되돌아 갈 것입니다. 그것은 주식 시장이 현재 우리가 차지하고있는 위상입니다. "
CBN 국장은 "고객이 직불 카드를 해외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은행이 취하는 결정이 무엇이든간에 그것은 엄격한 비즈니스 결정입니다. 그들은 대차 대조표를보고 있으며,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외화로 쇼핑하는 사람들에게 자신을 개방하는 대신 대차 대조표에 결정화 될 의무를 해당 은행과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보고 있습니다. 한 가지 또는 다른 것을 위해. "
CBN 관계자는 모든 요구가 쇼핑을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한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우리는 매장량이 존재하지 않고 우리가 가지고있는 것을 보았다. 우리는 본질적으로 경제의 바퀴를 달릴 목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 "우리는 수출을 위해 원유 수출에만 의존 할 수 없다"고 말했다.
Tule은 "은행은 고객이 달러 계좌에 접근 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들이 말하는 것은 당신이 현금을 입금하면 현금을 요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귀하의 계좌에있는 입금액이 이체되어 있고 거래를하고자하는 경우에만 양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말하는 것입니다. "
그는 "CBN은 싼 외환 거래로 이익을 얻었고 공식 채널을 통해 수입 된 원자재를 구입했으며 수입을 가져왔다"며 "이제 당신은 현금을 끌어 와서 당신이 그들을 팔 수 있도록 상황을 싫어한다"고 말했다. 평행 한 시장, 우리는 당신이 당신을 허용하지 않을 더 쌌던 공식적인 창에 접근해서 수익을 생성했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가 원유를 수입하기를 원한다면이 계정에 접근 할 수 있고 우리가 정체되어있는 것들이다."
Tule은 외환 제한에 대한 이유를 밝히기 위해 "이 나라의 통화는 달러가 아니라 나이라 (naira) 다. 통화가 달러화되지 않은 경제에서 카운터를 통한 달러 거래를 기대할 수는 없지만 시스템을 관리하는 시스템과 법률을 존중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
그는 "당신의 예금은 나이라에있다. 귀하가 국내 계좌를 가지고 계시다면, 수익금이 나라 밖으로 벌어 들인 경우 귀하는 외화 예금을 수령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외화를 취득한 경우 외화를 그 계좌에 예치 할 수 있습니다. 나이지리아 내에서 거래를하고 외화를 벌어 드리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당신은 나이라를 얻을 것입니다. 외화를 벌어 들인 사업체는 이전 방법으로 본인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현금으로 귀하의 계좌로 들어 가지 않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domiciliary 계좌에 현금 예금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에 대해 오직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당신은 암시장을 후원했거나, 당신은 짧은 변화를하고 있거나 그것은 법에 위배됩니다. CBN은 합법적 인 금융 시스템의 채널을 사용하여 불법을 조장하기 위해 앉아 있고 감시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
CBN이 BDC 자금 지원을 중단 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과 나이라 평가 절하를 고려하고 있다면 Tule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정책적 관점에서 볼 때 매우 어려운 선택이 이루어져야하고 우리는 국가를 위해 그들을 만들 것입니다. 그것은 무하마두 부 하리 (Muhammadu Buhari) 대통령이 전달한 저 예산 연설의 결론이며, 결정은 타인에게 해를 입히거나 상처를주는 것이 아니라 결정을 내려야 만 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이지리아 일반의 손해는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평균 나이지리아 인의 복지를 증진시킨다. "
정책 입안자들이 2016 년에 취할 하드 결정의 성격이 무엇이든, CBN은 BDC를 폐쇄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공 정책과 관련된 정책 결정을 내릴 때, 당신이 좋아하는 것이 든 그 기관들이 창출하는 고용을 보호해야합니다. BDC가 현재 실행되고있는 방식과 다른 방식으로 일자리를 창출하지 못한다면 우리는 실업 상태를 증가시킬 의사 결정을 내리고 싶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과거에 잘못한 BDC에 대한 제재 조치를 취한 상태에서 우리가하는 일 중 일부를 모르는 것처럼, BDC 주변의 규제 메커니즘을 계속 조정할 것입니다. 그러나 버튼 라인은 우리는 정책 결정을위한 상황을 악화시킬 결정을 내려서는 안되며, 그러한 결정을 내리고 싶을지라도 항상주의해야합니다. 복용 할 때는주의해야합니다. 기본과 모든 이슈를 비교해야합니다. 우리는 BDC 운영의 전체 체제, 그 주변의 정책 체제 및 규제 체계를 살펴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잘 튜닝하고 미세하게 조정할 것입니다. 하지만 Tave는 Travelex의 예를 볼 수있는 더 나은 BDC를 갖게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라고 Tule은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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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N에 대한 CBN 외환 제한의 의미.
나이지리아의 야자 기름 소비량은 연 100 만 MT에 달합니다. 팜 오일의 90.0 %는 식품 산업에서 소비되고 나머지 10.0 %는 비 식품 산업에서 사용됩니다.
국수, 식물성 기름, 비스킷, 칩, 마가린, 쇼트닝, 시리얼, 구운 재료, 세제, 화장품 등의 식품은 야자 기름으로 번성합니다. 국수 산업 만이 72,000 톤의 수입 야자 기름을 소비하고 있으며 국내의 선도적 인 야자 기름 생산자들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고있다.
나이지리아 시장에서 충분한 석유 팜 오일을 사용할 수 없게됨에 따라 일부 산업에서는 오일 팜 재배지에 투자하기위한 전략적 제휴를 사전에 발표했습니다.
식품 업계에서 사용하는 야자 기름을 생산하는 유일한 카테고리 인 나이지리아의 야자 기름 농장과 생산량의 거대한 생산량은 연간 8 만 톤으로 현지 생산량의 10 %에 불과하며 국내 석유 생산량은 135 만 톤이며, 소비 수요는 225 만 톤으로 900,000 톤이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물론 연방 정부는 자국 팜 오일 산업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팜 오일 산업에서 안정적인 경제와 생존을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지 생산이 현재 양과 품질을 충족시킬 수 없기 때문에 원료 및 인플레이션이 희박 해지는 산업 요구 사항.
또한 팜 오일의 공급 부족으로 인해 경제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필사적 인 식품 생산자들은 비 품질의 팜유를 사용하여 공중 보건 및 안전을 위태롭게 할 것입니다. 야자 기름이 널리 사용되는 원자재 중 하나이기 때문에 미래의 산업 성장이 위협 받고 있으며, 나이지리아의 다른 이웃 국가로의 산업 및 투자의 이동이 반드시 경제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외환 정책인가? 나이지리아 중앙 은행 (CBN)은 물가 안정, 낮은 실업률, 다른 목적들 사이의 인플레이션 감소라는 거시 경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외환 정책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통화 공급을 조작하고 경제 여건에 영향을줌으로써 달성됩니다. 교환 수단으로서의 돈은 국가 경제 활동의 주요 윤활유이기 때문에 외환 정책의 조작 기술은 종종 정점 은행이 팽창 정책 또는 수축 정책을 추구하길 원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러나 최근에 CBN의 외환 정책 적용은 제조 및 민간 부문의 이해 관계자에 대한 분노와 비판을 이끌어 냈으며 일부는 정책 조치를 포기로 묘사했습니다. CBN은 외환 확보를위한 현지 생산품 홍보뿐만 아니라 투광 인구를위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외환 (외환) 창에서 41 개의 수입 품목을 조잡한 야자 기름으로 차단했다.
CBN은 경제 안정을 위해 조치가 필요하다고 주장했지만, 민간 부문의 조직원들은 APEX 은행이 제외 된 품목의 일부 생산을 위해 국내 생산 능력을 적절하게 평가하지 않으면 이러한 움직임이 잘못 의도 된 것으로 생각합니다.
Godwin Emefiele CBN 총재는 "개인적으로뿐만 아니라 은행의 상황에 대한 제도적 분석은 우리가 우리 스스로를 먹여서이 나라에서 필요한 것을 많이 생산하는 과정을 적극적으로 시작해야한다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우리가 국지에서 생산할 수있는 것들을 수입하는데 한국이 소비하는 엄청난 양의 돈이 우리의 외환 보유고에 큰 타격을 주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주 인용되는 N1.3 조의 숫자를 알고 있는데, 이는 매년 쌀, 생선, 설탕, 밀을 수입하는 데 평균 한 금액입니다. "
개발에 대한 개인적인 좌절감을 설명하면서 은행 총재는 나이지리아 전역의 가난한 열심히 일하는 지역 농부들이 생산 한 막대한 양의 품질이 낭비되고 무시되고 거대한 외환이 소진 될 때 왜 농산물을 수입해야하는지에 대해 질문했다.
새로운 정책이 발표 된 이래로 조만간 팜유 (CPO)가 목록에 포함 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해합니다. 많은 논평가들은 또한 왜 우리 나라에서 CPO를 수입하는 이유에 대해 열렬히 비판합니다. 전국의 열심히 일하는 농민들이 낭비되거나 단순히 무시 당합니다.
유명한 경제학자 인 비스마르크 르네 (Bismarck Rewane)는 정점 은행의 결정에 따라 현금 흐름 문제가 있다는 신호를 보내 국가에 유입 및 유출 수준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덧붙였다.
Enugu, Ebonyi 및 Anambra주의 나이지리아 제조업 협회 (MAN) 전 회장 인 Chiken Obidigbo 박사는 CBN의 조치가 경제의 실제 부문을 둘러싼 문제를 단순하게 짚고 넘어 갔다고 생각했다.
라고스 상공 회의소 (LCCI) 회장에 따르면 알바지 벨로 (Alhaji Bello)는 41 개 제품 목록에있는 제품 중 상당수는 중급 재화 인 Crude palm oil과 같은 많은 제조 회사들에게 중요한 요소가된다고 우려를 표시했다. 경제의 다른 중요한 분야로.
그는 이번 개발로 인해 일자리 손실, 은행 시스템에 대한 대출 평가의 질, 시민들의 복지라는 함의를 지닌 여러 투자를 위험에 빠뜨릴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이 목록은 이행을 담당하는 기관들과 기관들에 의해 여러 가지 정의와 임의적 해석이 가능한 경향이 있다고 말했다.
그는 대체 외환 시장이 외환 시장에서의 항목 제외가 수입 금지만큼 좋다고 말하면 배제 목록에있는 필수 중간 제품의 수요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히 깊지 않다고 말했다.
그는 정책 조치가 은행 간 시장과 평행 시장 간의 외환 차이를 확대시킬 것이며, 즉각적인 결과는 외환 은행이 새싹을 잡을 수있는 능력이 제한되어있는 외환 거래가 만연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또한이 정책은 제조, 건설 및 실제 부문 투자자들에게 광범위한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그는이 정책의 충격에 영향을받는 투자자에게 부여 된 시설도 악화 될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라고스의 나이지리아 중앙 은행과의 대화식 세션에서 발표 된 성명서에 따르면, 제한된 품목이 잘 정의되어 있지 않고 구체적이지 않아 새로운 CBN 정책이 불투명 해 제조업체와 은행이 혼란에 빠지게되었다. 정점 은행의 의도에 관한
챔버스는 CBN에 HS 코드를 포함한 모든 제한 품목의 전체 제품 정의 및 사양을 포함하는 정책을 즉시 수정하고 목록에서 대체 할 수없는 산업 원료는 제외하는 것이 좋습니다.
외환은 국가의 경제 성장에 도움이되는 공장 생산 라인과 같은 완제품으로 원자재를 처리하는 국가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합니다.
이들 국가들과 더 많은 국가 경제가 가치 창출과 그에 따른 나이지리아 전체 경제의 가속화 된 성장을 가져올 품목과 장비를 확보하기위한 희소 한 외환을 필요로 할 때 정책 결정 협의없이.
일부 금지 된 농산물의 생산에 필요한 일부 원재료 수입자의 경우, 정점 은행의 결정은 이행을 담당하는 기관 및 기관에 의한 여러 정의 및 임의적 해석이 가능합니다.
결과적으로 외환 정책의 영향으로 나이지리아는 수십억의 나이라 가치가있는 투자를 잃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산량이 적고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국내 및 산업 수요가 계속해서 많은 동요를 일으키고 있기 때문에 수입은 국가 산업 이미지의 작은 긍지를 유지하는 데 필연적입니다.
나이지리아가 원유 팜 오일의 현지 사용량 부족분을 충족시키고 자급 ​​자족 할 수 있도록 나이지리아는 총 300,000 헥타르의 농장을 필요로합니다.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크지 않으며 농업 자원부를 통해 기꺼이 투자자가 자국의 대규모 농장에 투자 할 수있는 적절한 토지를 제공함으로써 정부의 지원을 필요로합니다.
따라서 외환 시장에서 품목을 제외하는 것이 수입 금지만큼 좋다 "고 Bello는 덧붙였다.
현재 나이지리아는 전체 세계 생산량의 1.7 %를 생산하고 있는데 이는 2.7 %에 해당하는 지역 소비에 적합하지 않다. 자급 자족에 이르는 길은 엄청난 규모의 엄청난 규모의 팜 트리를 심는 데 필요한 엄청난 $ 100 억이 필요하고 최소 20 년의 야자수가 심는만큼 긴 길입니다.
현재 팜 오일의 수입은 PZ, Dufil, Okomu 및 Presco와 같은 큰 시간의 이해 관계자들이 참여한 대규모 농장 재개를 앞두고 국내에서 생산되는 양이 적다는 가장 좋은 대안으로 작용합니다 다양한 후방 통합 프로세스를 통한 확장 및 자본 확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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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 사업.
나이지리아의 외환 시장.
나이지리아의 외환 시장이 현재의 상태로 진화 한 것은 국제 무역 패턴의 변화, 경제의 제도적 변화 및 생산의 구조적 변화와 같은 여러 요소의 영향을 받았다. 1958 년 나이지리아 중앙 은행 (CBN) 설립과 1962 년 Exchange Control Act 제정 이전에 외환은 민간 부문에서 얻었고 지역 수출업자의 대리인 역할을하는 상업 은행에 의해 해외에서 벌어졌다. 이 기간 동안 농업 수출은 외화 수입의 대부분을 차지했다. 나이지리아 파운드가 쉽게 교환 할 수있는 수준으로 영국 파운드 화에 묶여 있다는 사실은 활발한 외환 시장의 발전을 지연 시켰습니다. 그러나 CBN 설립과 외환 당국의 중앙 집중화로 인해 외환 시장 개척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1970 년대 초반에 급격한 원유 가격 상승에 따른 원유 수출 증가는 공식 외환 영수증을 강화시켰다. 이 기간 동안 외환 시장은 호황을 누렸고 외환 자원 관리는 부족이 발생하지 않도록하기 위해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1982 년까지는 외환 위기로 인해 포괄적 인 환율 통제가 적용되었다. 공급이 줄어들었을 때 외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외환 시장이 번성하면서 번성했습니다.
교환 통제 시스템은 내부 균형이라는 목표에 따라 외환 할당을위한 적절한 메커니즘을 발전시킬 수 없었습니다. 이로 인해 1986 년 9 월에 제 2 단계 외환 시장 (SFEM)이 도입되었습니다. SFEM 하에서 나이라 환율 및 외환 할당에 대한 결정은 시장 세력에 기반을 두었습니다. 외환 시장의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1989 년에 사적으로 외환 거래를 다루기 위해 Bureaux de Change가 도입되었습니다.
환율의 변동성의 결과로 1994 년 외환 시장에 개혁이 도입되었다. 여기에는 나이라 환율의 공식적인 고정, CBN의 외환의 중앙 집중화, 외환 매입 국의 변경 제한 CBN의 대리인으로서, 평행 시장의 불법 성을 재확인하고 지불 수단 수단으로서의 채권 회수를위한 공개 계좌 및 청구서 중단.
외환 시장은 1995 년에 결정된 환율로 특정 공인 딜러를 통해 CBN이 최종 사용자에게 외환을 판매 할 수 있도록 자율 외환 시장 (AFEM)을 도입함으로써 자유화되었습니다. 또한, Bureaux de Change는 공인 된 구매자와 외환 판매자의 지위를 다시 한번 부여 받았다. 외환 시장은 1999 년 10 월에 국제 은행 간 외환 시장 (IFEM) 도입으로 더욱 자유화되었습니다.
나이지리아의 외환 시장 구조.
나이지리아 외환 시장은 엄청난 변화를 목격했습니다. 2 차 외환 시장 (SFEM)은 1986 년 9 월, 1987 년 통일 된 공식 시장, 1995 년 자율 외환 시장 (AFEM), 1999 년 국제 은행 간 외환 시장 (IFEM)에 도입되었습니다.
Bureaux de Change는 1989 년 외환의 소규모 사용자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고 공식적으로 인정 된 외환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허가되었습니다. 국 de 변화에있는 환율은 시장 결정됩니다. 외환 시장은 외환 관리 시대 이래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공식 부문의 희소성과 관료 주의적 절차는 평행 시장의 성장과 발전을 필요로한다는 것이 입증되었다.

외환 제한 정책
아 부자에 본부를 둔 재무 컨설턴트 인 Odilim Enwegbara는 나이지리아 중앙 은행의 외환 제한 정책에 대한 반대를 기각했다. 이 접근법은 국가 경제를 구축하고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Pan Africa Development Corporation의 Enwegbara 씨는 월요일 PREMIUM TIMES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말했다.
지난 2015 년 6 월, CBN은 전례없는 국제 유가 하락에 따라 지난 2 월 Naira가 사상 최저치로 급락 한 이후 나이지리아 외환 시장에서 외화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41 개 상품 및 서비스 수입업자에 대한 제한 조치를 취했다.
이 정책은 나이지리아 인들로부터 큰 비판을 받았는데, 특히 다양한 경제 분야가 외환 부족으로 부정적 영향을 받았다고 주장하는 투자자들에겐 비판적이었다.
라고스 (Lagido) 상공 회의소 (LCCI)는 전 CBN 총재이자 현재 카노 에미 르 (Eir of Kano)를 제외하고 강철, 가구, 제약 및 제조업 분야의 회원들이 6 개월 동안 1 조 4 천 6 백억을 상실했다고 주장하면서 정책을 비판했다. 정책의
그러나 Enwegbara는 나이지리아는 완제품 수입자에 대한 접근을 제한하고 해외 제조업 자들에게 나이지리아로 이주하여 현지 생산을 강요하는 방식 중 하나 인 FOREX 제한 정책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여기 (나이지리아 인)는 우리가 소비하는 대부분의 것들을 수입하고 있습니다. 생산 비용이 높기 때문입니다,"라고 Enwegbara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중소기업이 유동성을 이용할 수 있도록 통화 완화 정책을 채택해야합니다. 증가 된 생산은 수입 물가 상승을 억제 할뿐 아니라 수입 및 외환 보유액에 대한 압력을 감소시킬 것입니다.
그는 정부가 공장과 장비 측면에서 제조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수입함으로써 경제 다양 화를 돕고 완제품 수입을 억제해야한다고 강조했다.
"완성품을 나이지리아에 수출하는 사람들은 나이지리아로 옮겨 와서 물건을 현지에서 생산해야합니다. 한동안 우리 FOREX에 압력은 줄이고 인플레는 내려갈 것입니다, "그는 말했다.
Enwegbara 씨는 높은 생산비와 인플레이션을 초래하는 CBN의 높은이자 정권을 비판했지만 현재 은행의 외환 제한 정책이 그 나라 경제에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다.
"산업 기반을 구축하고 성장시키기위한 중요한 투입물의 완제품 수입자는 동일한 환율로 원천 징수해야한다"고 그는 말했다.
재무 관리 전문가는 나이지리아에서 사업하는 데 드는 모든 고비용을 감안할 때 FOREX 제한을 없애면 현지에서 동일한 제품을 생산하는 데 관심이있는 사람들보다 완제품 수입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나이지리아와 중국 간의 주요 양자 무역에서 달러를 제거하는 것이 중국에 대한 구호의 원천이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중국이 주도하는 양자 교환 스왑 클럽의 32 번째 회원으로 나이지리아를 입국시키려는 연방 정부의 결정을 추천했다. 재정 및 외부 회계.
그는 연속적인 정부, 특히 직전 행정부가 그 예산안에 자본 배분을 활용했다면 국가의 높은 인프라 적자로 인해 발생한 생산 비용이 높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의미했다.
Enwegbara는 2013 년과 2015 년 사이에 국회가 적절한 예산 외 예산을 지출하지 않고 지출과 부채를 재순환하는쪽으로 자본 예산을 배분하는 것을 행정부에 비난했다.
2013 년에는 자본 프로젝트 예산으로 약 1 조 590 억 달러 중 9000 억 달러 만 쓰고 약 6,900 억 달러는 서비스 부채로 전환했다. 1 년 동안 5 천 1 백 9 십억이 표결되었지만, 실제로 총 8 억 3 천 4 백억 달러가 지출되었습니다.
2014 년에 그는 자본 지출에 대한 투표가 N 조 1 조 1,900 억 달러 였지만 실제 지출 된 금액은 5 조 87 억 1 천만 달러 였고 1 년 동안 부채 상환을 위해 712 억 달러를 초과하는 지출 없이는 2 억 2210 만 달러가 지출되었다고 전했다.
Enwegbara는 2015 년에 자본 지출에 N417 억을 뽑았지만, 실제로 지출 된 금액은 N194 억에 지나지 만 N1315 억을 초과하는 부채 상환에 N3,130 억이 지출되었다고했다.
"Okonjo-Iweala 주도 경제 팀이 반 자본 투자, 반 실질 부문 성장 및 반 다변화 경제 정책을 추구하지 않았다면 세계 유가 변동성이 우리 경제에 특히 현재의 재정 및 외환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 계정은 최소한이었을 것 "이라고 지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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