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9 February 2018

Forex는 두려움이 없다


Forex 무역 : 공포 요인.


시장 지식과 분석을 이해하는 능력은 지금까지 외환 거래에서 당신을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적극적으로 자신의 돈을 위험에 처하게하는 신경이 없으면 결코 성공적인 상인이 될 수 없습니다.


변화하기 쉬운 시장에서 막대한 돈을 베팅하는 것은 반대되는 감정의 전체 범위를 야기하기 쉽습니다. 두려움, 흥분 및 불안감 등이 있습니다. 성공적인 거래를 완수하기 위해 감정에 맞서 싸우는 것은 큰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거대한 거래를 닫고 막대한 돈을 벌 수있는 상인이 되려면 극복해야 할 중요한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 Forex에서 거래를하기 위해 이러한 감정을 극복하거나 사용할 수 있다면 성공적인 직업은 손짓 될 수 있지만 그렇게하지 않으면 돈이 많이들 것입니다. 바쁜 세상에서 진행할 수있는 느린 욕망을 끝내십시오. 환율 거래.


적절한 시간에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하는 것은 성공적인 Forex 상인이되는 백본입니다. 사람이 적시에이 거래를 실행할 수없는 경우 심리적, 재정적 피해가 크지 않을 수 있습니다. 거대한 추세를 놓치거나 너무 오랫동안 좋은 가격에 앉아있는 것은 혼란스러운 경험이 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외환 거래에서 경력을 겪을 것입니다.


적시에 진입하는 것이 올바르게 이루어져야하는 한 가지 일이지만, 거래 과정에서 적절한 시간에 출발하거나 신경을 잡지 못하는 경우 그 의미는 잠재적으로 심각합니다. 예를 들어 시장 상승 직전에 약간의 손실 만 허용하면 엄청난 막대한 이익 / 손실 비율 마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너무 오랫동안 급락하고있는 통화 가격에 앉아 있으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외환 시장을 이해하고 트렌드를 판단 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믿음을 가지면 신경을 잡으면 배당금을 지불하고 잘못된 시간에 배제하면 파국적 인 명칭으로 판명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개인 돈을 투자하여 발생하는 두려움은 반드시 극복해야 할 중요한 것입니다. 많은 실패 이야기에 범인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불안을 극복하지 못하고 부적절하게 투자하고, 잘못된 시간에 철수하며, 상승을 완전히 놓치고, 모든 결과는 실패하고, 공포에 기인합니다. 이 두려움을 받아들이고 그것을 당신의 잠재력에 사용하면 더 강한 상인이되며, 자유롭게 거래하고 교환의 스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싸우면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으며 이해와 극복은이 기본이 아닌 감정에 대한 최고의 구제 수단입니다.


트레이딩 전략은 당신이 힘든 시간을 탈출하고 좋은 것들을 이용하도록 도와줍니다. 때로는 한 걸음 뒤로 물러나고 약간의 손실을 받아들이면 새로운 활력으로 Forex를 공격하고 심각한 수익을 올릴 수있는 에너지와 지식을 얻게됩니다. 때로는 당신이 빠져 나올 것이라는 점을 받아 들일 때, 펀치로 히트 앤 롤을 할 수 있어야합니다. 트레이딩 마켓에는 보장이 없으므로, 계속 진전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은 성공을 창출하는 데 가장 중요한 기술입니다 .


분석과 차트는 지금까지만 당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먼저 이러한 것들을 습득해야하며, 동향을 파악하고 움직이게하기 위해 표현 된 수치를 정확하게 해석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신념에 대한 용기를 가지지 않는다면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당신이 사기 엔 너무 두려워하고 팔 때 확실하지 않다면 시장 거래에서 빛나는 직업은 당신을 피할 것입니다. '추세는 당신의 친구입니다.'하지만 처음에는 그것을 발견 할 수없고 두 번째로 그것을 뒷받침 할 용기가 없다면 아무 의미도 없습니다. 지식, 전략 및 공포를 극복하는 것이 성공적인 상인이되기위한 문을 여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3이 없다면 외환 거래의 복잡한 세계에 뛰어 들기 전에 모든 것을 준비하고 실천하며 평가할 수 있습니다.


두려움 & # 8211; 4 부.


두려움 & # 8211; 4 부.


이 두려움에 관한 마지막 글에서는 상인으로서의 성공을위한 마지막 행동 단 계를 다룰 것입니다. 첫 번째 블록은 과도한 분석으로 인해 자기 의심에 이르렀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당신이 뛸 필요가있을 때 바로 주저하십시오!


이런 일이 몇 번이나 있었습니까? 얼마나 많은 시간을 당신이 앉아 있었습니까? 당신의 내면의 목소리를 듣는 동안 당신의 마음 속에 자아 의심을 일으키면서 당신의 모든 에너지가 있어야하는 매우 중요한 순간에 방아쇠를 당기는 것을 망설이면서 완벽한 셋업을 분석하십시오. 당신의 계획에 초점을 맞추 었습니까?


따라서 주저하지 말고 손에 앉아서 무역이 원래 생각했던대로 돌아가는 것을 확인하고 복용하는 데있어 그 엄청난 이익을 모두 지켜보십시오!


그리고 너는 화가났다. 시장에 분노하고, 기회를 놓치지 않고 전세계에 화를 낸다. 너의 판단은 분노로 흐려졌다. & # 8221; 하, 나는 다음 기회에 똑바로 뛰어 올라 시장에 내 자신을 돌려 줄거야 & # 8221; 그리고 너는 그래.


이 거래가 귀하와 직접적으로 직결되며 귀하의 정류장까지 직접 찾아갑니다. & # 8220; 오우 저입니다! & # 8221; 당신은 당신이 보복 거래의 과정에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다른 시간 동안 또 다른 주제).


심판의 감각이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나쁜 장소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그냥 가게를 닫고 가서 하루 동안 뭔가를하십시오. 또는 당신은 더 아래로 소용돌이 치고 당신의 손실을 쌓아 놓는 것을보기 위해서만 복수를 맞춰 꼬리를 쫓아냅니다.


여러분 중 일부는 웃을지도 모르고 & # 8220; 그러나 얼마나 많은 초보자 거래자가 그런 곤경에 처하게되었는지 놀라게 될 것입니다. 나는 많은 상인을 보았고 들었고 두려움과 복수로 하루 건강한 계정에서 흉상으로 간다.


그런 장애물을 어떻게 극복합니까?


여기 FXInstructor가 학습 과정에서 여러분을 도울 수있는 곳이 있습니다. 우리는 성공적인 교육에 필요한 우수한 교육 과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또한 장애물을 극복하고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되는 지속적인 성과 코칭을 지원합니다.


태그 : 상인 심리학.


& # 8220; 두려움 & # 8211; 4 부 & # 8221;


아직 게시 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신을 남겨주세요.


우리의 글로벌 외환 커뮤니티.


광고하는.


다음 무료 Forex 웹 세미나.


자유 시장 논평.


무료 일일 시장 논평을 받으려면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잠시만. 귀하의 요청을 처리 중입니다.


광고하는.


Forex 기사 카테고리.


블로그 아카이브.


외환 링크.


교육 파트너.


위험 면책 조항 : 외환 거래는 잠재적 인 보상이 크지 만 잠재 위험도 크다. 당신은 위험을 인식하고 외환 시장에 투자하기 위해 그들을 받아 들일 용의가 있어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권유도 아니며 Forex 상품을 사고 팔 수도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있는 대표성이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웹 사이트의 모든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제공되며 재정적 인 조언을 제공하기위한 것이 아닙니다. 이익 또는 소득에 관한 진술 또는 명시 적 표현은 보증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거래 시스템이 보장되지 않으므로 실제 거래로 인해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행동, 거래, 이익 또는 손실에 대한 완전한 책임을지지하며, 모든면에서 eNetGroup Inc. 및 관련 상인, 작가, 분석가 및 개발자를 무해하게 잡는 것에 동의합니다. 판권 소유. 이 웹 사이트 및 / 또는 해당 내용의 사용은 면책 조항을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부; 2006-2017 eNetGroup Inc. | 사이트에 문제가 있습니까? 저희에게 연락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외환 거래 팁 : 두려움이 없습니다.


나는 경력에서 9000 발 이상을 놓쳤다. 나는 거의 300 게임을 잃었다. 26 번이나, 나는이 게임에서 승리를 얻었고 놓쳤다 고 믿었습니다. 나는 내 인생에서 계속해서 실패했다. 그래서 제가 성공합니다.


이번 주에 나는 스캘핑 계좌의 손익분기 라인을 4 일 이내에 7 번 교차 시켰습니다. 나는 100 개가 넘는 거래를 만들었고 일주일의 대부분 동안 나는 내 모든 노력을 다 보여줄 것이 없었다. 내 계정의 P와 L은 본질적으로 돈을 벌고, 돈을 잃고, 돈을 벌고, 돈을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좌절 했습니까?


나는 화면에서 벗어나 내 노력을 포기할 용의가 있었습니까?


내 scalping 전략에 문제가 없었습니다. 실수는 언제나처럼 엄격하게 내 것이 었습니다. 나는 입장 규칙을 무시했다. 나는 거래를 서둘렀다. 나는 손실을 허용하면서 이익을 돌려주는 나의 제한과 한계의 관리에 부주의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사람에게 알려진 모든 거래의 죄를 저 지르지 않고 있었다. 나는 그만 두지 않았다.


나는 나의 전략이 좋았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규칙을 따랐을 때 그것은 더 자주 작용했다. 더욱 중요한 것은 계획을 세우다가 처형했을 때도 새로운 고점으로 회복하기 전에 전략이 고르지 않은 거래에서 항상 하락할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나는 돈을 잃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멈추고 적당한 거래를하는 것에 집중하기 시작했습니다. 과연 이번 주말까지 내 출자와 출금에서 훨씬 더 선별 적으로 출현함에 따라 형평성이 2.5 % 상승했다.


때로는 시장이 성서적으로 우리를 좌절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며, 우리는 모두 욥의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물론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음모에 대한 우리의 결점을 비난하고 싶을 때와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잘못은 언제나 우리 안에 있습니다. 나는 지난 주 파사 데나 엑스포에서 거래는 간단하지만 결코 쉬운 일이 아니며 나는 그것이 사실로 계속 믿는다 고 말했다.


거래는 항상 당신과 시장 그리고 당신 자신 사이의 싸움입니다. 우리 중 대부분은 첫 번째 부분에 초점을 맞추지 만 실제로 두 번째 전투가 장기적으로 훨씬 중요 할 때 두 번째 부분에 대해서는 거의 생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시장을 통제 할 수 없지만 우리는 스스로를 통제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우리는이 게임에서 성공하기 위해 Michael Jordan의 수퍼 dunking 기술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실패 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그의 태도를 공유하기 만하면됩니다.


소식 탐색.


1 개의 코멘트.


트레이딩 심리에 관한이 shortie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똑같은 상황을 겪어 왔지만 문제를 알기 때문에 결코 포기하지 않았다. 따라서 해결책은 내 안에있다. & # 8230;


두려움은 현실로 나아지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No Fear Gets Real 신호는 사용할 수 없으며 사용할 수 없습니다.


공급자가이 신호를 사용 중지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활성 신호 및 제공자의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는 귀하가 처분 할 수있는 상태로 유지됩니다.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고 연결하여 터미널이 자동으로 거래를 복사하게하십시오.


다른 MetaTrader 4 신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신호가 없습니까?


7804 개의 가용 신호 중 하나로 변환합니다.


MetaTrader 4를 위해.


구독자는 신호를 구독 할 때 모든 실행 위험을 허용합니다. 과거 통계는 향후 수익성을 보장 할 수 없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