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대체 거래 시스템 목록


대체 거래 시스템 ( "ATS") 목록.


2009 년 1 월 - 2017 년 11 월


데이터 파일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이 보고서는 PDF 파일로 제공됩니다. 보고서에는 이름,.


비즈니스가 수행되는 이름, Form ATS의 각 현재 파일러 위치 등이 포함됩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 이름으로 알파벳 순으로 정렬됩니다.


2013 년 3 월 13 일부터 ATS 목록 형식이 변경되었습니다.


데이터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SEC는 Regulation ATS에 따라 지속적으로 대체 거래 시스템으로부터 제출 서류를 수령합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 목록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위원회 직원은 상황에 따라 목록을 업데이트 할 것을 기대합니다.


대체 무역 시스템.


알고 계시 겠지만, FINRA의 시장 규제 부서의 TEU (Trading Examination Unit)는 XYZ Firm (회사)가 운영하는 Alternative Trading Systems (ATS)에 대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조사의 목적 상, "ATS"라는 용어는 주문이나 기타 메시지를 ATS 내외로 보내는 데 사용되는 회사 및 / 또는 계열사가 운영하는 ATS를 의미합니다. 또한 "가입자"는 ATS 내에서 또는 다른 방법으로 실행하기 위해 주문, 관심 표시 또는 기타 메시지를 ATS로 경로를 지정할 수있는 중개인 / 딜러 또는 비 중개인 / 딜러를 의미합니다 (즉, ATS 외부의 다른 마켓 센터에 전달되는이자).


이 문제와 관련하여 TEU는 아래 지정된 정보를 요청합니다.


대체 무역 시스템 - ATS.


'대체 무역 시스템 - ATS'란 무엇인가?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소로 규제되지 않지만 구독자의 매수 주문 및 매도 주문을 매칭 할 수있는 장소입니다. 대체 거래 시스템은 전 세계적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으며 상장 된 이슈에서 발견되는 유동성의 대부분을 설명합니다. 상황에 따라 유럽의 다자간 무역 시설, 전자 통신 네트워크 (ECN), 교차 네트워크 및 콜 네트워크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대체 무역 시스템 - ATS'를 깨기


대부분의 대체 거래 시스템 또는 ATS는 거래가 아닌 거래 중개인으로 등록되며 거래 상대방을 찾는데 집중합니다. 일부 국가 간 교환과 달리,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에서 제외하는 것 이외의 방법으로 가입자 또는 징계 가입자의 행동을 통제하는 규칙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ATS는 전자적으로 주문을 매칭하지만 반드시 전자 제품 일 필요는 없습니다. 이러한 거래 시스템은 유동성에 액세스하기위한 대체 수단을 제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종종 기관 투자자들은 ATS를 사용하여 국가 증권 거래소에서 많은 주식을 거래하는 대신 거래 상대방을 찾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ATS 거래가 국가 교환 주문서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대중의 시각에서 거래를 감추도록 설계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형평에서 큰 지위를 구축하고자하는 헤지 펀드는 다른 투자자가 사전에 구매할 수 없도록 A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ATS는 다크 풀 (dark pool)이라고도합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는 대체 거래 시스템을 승인해야합니다. 최근에이 규제 기관은 고객 주문 흐름에 대한 거래 또는 기밀 고객 거래 정보 사용과 같은 위반에 대해 대체 거래 시스템에 대한 집행 조치를 강화했습니다. 이러한 위반은 규제가 적다는 가정하에 국가 거래보다 대체 거래 시스템에서 더 일반적 일 수 있습니다.


규정 ATS.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는 투자자를 보호하고 대체 거래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998 년 Regulation ATS를 도입했습니다. 이 규정은보다 엄격한 기록 관리가 요구되며 특정 보안 거래량의 5 % 이상에 도달하면 투명성 같은 문제에 대해보다 집중적 인보고를 요구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에는 Regulation ATS의 Rule 301 (b) (5) (ii)에 따른보고가 포함됩니다.


결론.


대체 거래 시스템은 거래소로 규제되지 않지만 자신의 가입자 기반 내에서 구매자와 판매자와 여전히 일치합니다. SEC는 승인을 신청하기 위해 대체 거래 시스템을 요구하며 Regulation ATS에 따라 적절한 기록을 유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OTC (ATS & Non-ATS) 투명성.


FINRA는 FINRA 규정에 따라 무역 거래보고 의무가있는 각 대체 거래 시스템 (ATS) 및 회원사에 대해 지연된 기준으로 장외 (OTC) 거래 정보를 게시합니다. ATS 외부의 "최소 (de minimis)"볼륨을 가진 회사에 대한 정보는 비 속성 기반으로 집계되고 게시됩니다.


거래 정보는 OTC 거래 회원사에서 직접 파생되어 FINRA의 주식 거래보고 시설에보고됩니다.


발행 된 정보 및 출판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규칙 6110 및 6610을 참조하십시오. 규제 통지 15-48 & amp; 16-14.


IND - OTC - 링크.


ATS가 FINRA 지분보고 시설에보고 한 총 무역 데이터를 봅니다.


서비스 경고, 문서 및 시스템 업그레이드의 변경 사항을 추적하십시오.


데이터 사이트 사용자 가이드 및 API 사양 다운로드


OTC에 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찾으십시오.


ATS 데이터는 분기 별로 집계되어 ATS 당 총 주식, 총 거래 및 평균 거래 규모를 표시합니다.


현재 SEC에 제출 된 양식 ATS를 보유하고있는 ATS (Fixed Income Alternative Trading System) 목록.


OTS 투명성 데이터에 나타나는 증권 거래 시스템 (ATS)의 목록으로 현재 SEC에 제출 된 양식 ATS를 보유하고 있거나 한 번에 제출 한 것입니다.


OTC 알림.


다음과 관련하여 정기 구독을 신청하십시오.


시스템 상태 시스템 업데이트 계획된 다른 중요한 이벤트를 업데이트합니다.


관련된 링크들.


OTC에 문의하십시오.


마이클 맥과이어 씨.


최고 준법 감시인.


Tradeweb Direct LLC.


미 대륙의 1177 애비뉴.


뉴욕, 뉴욕 10036.


재 : 대체 거래 시스템에서 특정 거래에 대한보고 의무에서 면제 구제 신청.


친애하는 Mr. McGuire :


시스템 상태.


OTC 투명성 데이터 시스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