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25 March 2018

기타 기계 무역 시스템


코브라의 시장 전망.
실시간 업데이트.
2010 년 10 월 31 일 일요일.
ETF를위한 기계 거래 시스템.
기록만을 위해서. SPY / SSO / UPRO / ES 거래를위한 SPY ST 모델이라는 주요 기계 거래 시스템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일상적인 시장 리팩션에서 정기적으로보고되는 ETF에 대한 기계 거래 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갑니다.
모든 신호는 일반적인 방향 참조에만 사용됩니다. 그러나 모든 신호는 과거에 적어도 아이디어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다시 테스트해야합니다. 아래 차트는 다시 테스트 요약입니다. 나는 기존의 것들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이 추가 할 것이다. 당신이 조금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기록만을 위해서. SPY / SSO / UPRO / ES 거래를위한 SPY ST 모델이라는 주요 기계 거래 시스템을 이미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이제는 일상적인 시장 조사에서 ETF에 대한 기계 거래 시스템을 통합함으로써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입니다.
모든 신호는 일반적인 방향 참조에만 사용됩니다. 그러나 모든 신호는 과거에 적어도 아이디어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다시 테스트해야합니다. 아래 차트는 다시 테스트 요약입니다. 나는 기존의 것들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이 추가 할 것이다. 당신이 조금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기타 기계 거래 시스템
안정적이고 일관된 ETF 전략, 거래하기 쉽고, 100 % 기계 공정 각 거래를 선택하는 데 필요한 감정이 없습니다.
전통적인.
대부분의 유동성있는 ETF와 역 ETF는 보수적 인 시스템으로 거래해야합니다.
우리는 24 시간 연중 무휴로 이용할 수있는 각 고객에 대해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있는 탁월한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파트너 및 Autotrading 서비스.
EasyETFTrad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엄격하고 광범위하게 테스트 된 ETF 거래 시스템.
우리는 매우 쉽게 따라 할 수있는 시스템과 100 % 기계를 소개합니다. 한 번에 여섯 개의 열린 위치 만.
항상 입장료로 구입합니다. 회원의 페이지에 매일 신호와 정보가 포함 된 정보가 확장됩니다. 컴퓨터 앞에서 몇 분 정도만 사용하면됩니다. 우리의 system†™ s 성과는 당신이 간단하고 믿을 수있는 체계의 사용으로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있는 방법 보여줍니다.
ETF 하이라이트.
AMEX와 나스닥 종합 지수의 시가 총액을 기반으로 가장 빠른 사형 집행율과 최고의 ETF 및 역전 된 ETF로 시장에서 가장 큰 Exchange Traded Fund (ETF)를 거래하십시오.
거래소 펀드는 당신이 etf 회사 나 뮤추얼 펀드를 직접 다루지 않는 세금 효율적입니다.

기타 기계 거래 시스템
질문이있다?
우리는 매우 쉽게 따라 할 수있는 시스템과 100 % 기계를 소개합니다. 한 번에 여섯 개의 열린 자리 만 있습니다. 컴퓨터 앞에 몇 분 정도만 투자하면됩니다.
견고한 전략.
우리는 2010 년부터 안정적이고 일관된 ETF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이 전략은 기술 지표 및 가격 범위를 기반으로합니다.
기계 공정.
그것은 100 % 기계공 과정입니다. 각 신호를 선택할 감정이나 주관적인 결정이 없습니다.
글로벌 인덱스.
ETF 지수는 투자자의 자산을 모으고 모든 거래에서 거래 될 수있는 투자 구조입니다.
고객 지원.
우리는 회원들에게 전폭적 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질문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마지막 스타 거래.
시스템 뉴스 :
UGAZ는 12.40에 9/15/17에 오래 열리고 13.70 + 10.48 %에 9/18/14에 닫혔다.
DGAZ는 21.60에서 9/14/17에 오랫동안 열리고 23.50 + 8.80 %에 9/15/17에 닫혔다.
먼지는 27/30에 7/28/17에 오랫동안 열리고 29.50 + 8.06 %에 8/04/17에 닫혔다.
DBA는 4/19/17에 36.32로 오랫동안 오픈했으며 4/20/17에 38.00 + 4.63 %로 마감되었습니다.

기타 기계 거래 시스템
가장 유동성이 높은 ETF와 반대 ETF를 우리와 거래하십시오!
탄탄하고 일관된 수익으로 포트폴리오 성장을 이끌어주십시오.
긴 ETF 또는 역전 된 ETF는 목표 및 중단 손실을 표시합니다.
쉬운 방법 인 ETFwebTrading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ETF와 역 ETF 거래!
우리는 기술 지표, 역사적으로 단순하고 효과적이며 수익성있는 ETF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변동성 지수 및 가격 범위.
ETFwebTrading은 Exchange-Traded Funds의 투자 잠재력을 활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 데이터베이스에는 130 가지 이상의 액체 ETF가 있습니다. 이 전략은 매일 ETF가 매수 신호를 생성 할 때 가장 좋은 실적을 올린 것을 확인하고 추세선의 시작을 예측합니다.
Profitable Etf Strategy!
ETFwebTrading은 초보자 또는 전문 상인을위한 수익성있는 ETF 거래 전략입니다. 우리의 경험에 비추어 우리는 2011 년부터 누적 이익에서 최대 1500 %까지 일관성 있고 효과적이며 수익성있는 전략을 개발했습니다. 이 시스템은 기술 지표를 기반으로 약 130 개의 액체 ETF에 대한 변동성 지수와 가격 범위를 기반으로합니다.
설정 및 무역 시스템을 잊어 버려!
이 전략은 적어도 5 년 동안 수익을 올렸습니다. 전략 자체는 매우 간단하고 따라하기 쉽습니다. 문자 그대로 하루에 5 분 미만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시스템은 제한된 가격으로 Etfs를 열고 목표 또는 종료 시점에 종료되며, 제한 및 중지 제한을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명령.
ETF 거래 전략에 관한 요구 사항, 정보, 질문 또는 의심의 여지를 돕기 위해 당사는 24/7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음 24 시간 사이에 빠르고 효율적인 응답을 제공합니다. 추가 정보가 필요하면 주저하지 말고 웹 사이트에서 연락 양식과 연락처 링크를 찾으십시오.
ETF 웹 거래 서비스.
ETFWebTrading는 portfolio†™ s 성과를 개량하는 것을 돕는다. 우리는 실제 거래를 제공합니다.
매우 간단한 ETF 전략을 가진 초보자 또는 전문 상인
우리는 24/7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다음 24 시간 사이에 빠르고 효율적인 응답을 제공합니다.
2011 년 이후 약 130 개의 액체 ETF와 역 ETF의 바구니를 사용하여 누적 이익은 최대 1300 %입니다.
우리는 각 거래에 대한 입장료, 목표 및 중단 손실과 함께 매일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ETF 전략은 매우 일관되고 수익성이 있으며, 우리는 3.0 %의 손절매 평균을 사용하여 위험을 제한합니다.
ETF 연락처.
Etf 시스템 전략에 대한 질문, 정보 또는 의문 사항은 아래 양식을 사용하여 문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