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Dbs 외환 환율


국고.


귀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마련된 DBS의 고유 한 엔드 투 엔드 재무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통화 및 이자율 위험을 완화하십시오.


더 큰 자율성과 유연성으로 시장 변동성, FX 및 금리 개혁 위험을 관리합니다.


금리 자유화로 인한 금융 비용과 헤지 위험을 고정하십시오.


통합 솔루션을 사용하여 상품 시장 변동성 위험을 완화하십시오.


DBS BusinessCare : 400 & # 160; 821 & # 160; 8881


DBS BusinessCare : 400 & # 160; 821 & # 160; 8881


외국환.


FX 시간 옵션 전달.


외환 변동성 위험을보다 유연하게 완화하십시오.


온라인 FX 거래 - DealOnline.


DBS의 세계 정상급 외환 플랫폼을 통해 어디서든 FX 거래를 예약하십시오.


오늘 FX 가치.


통화를 즉시 변환하십시오.


앞으로의 배송을 위해 통화를 변환하십시오.


FX 앞으로.


환율 변동성으로부터 비즈니스를 보호하십시오.


더 큰 자율성과 유연성으로 시장 변동성, FX 및 금리 개혁 위험을 관리합니다.


DBS 외환 이자율. 참고 : 외화 FD의 경우 중국 인민폐 (역외)로 변환 할 때 중국 Reminbi (근해) 최소 금액은 SGD50 상당입니다. 인용 된 요금은 % p. a에 있습니다. 사전 통보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주간 테너는 EUR / GBP / USD의 외화로 최소 50 예금으로 입금 가능합니다.


DBS Digibank Digisavings는 7 % 이자율 및 Visa PAYWAYE 기술 직불 카드를 취급합니다.


DBS 외환 이자율. 미국 달러가 아닌 외화로 된 비자 / 마스터 카드 거래는 싱가포르 달러로 전환되기 전에 미국 달러로 변환됩니다. 금융 수수료 : % p. a의 현행 이자율. (청구 금액이 전액 상환되지 않은 경우 복역 대상이됩니다) 거래 금액에 대해 매일 청구됩니다.


페이스 북의 HardwareZone 포럼 내부자. 나는 더 나은 금리 및 작은 FX 이익을 얻기의 주요 목적을 가진 다른 통화에있는 소량을두기 위하여 DBS 다 통화 계정을 열기를 생각하고있다. 당신은 색인을 사는 것이 더 낫습니다. 나는 확신하지 못하고, 그러므로 그들과 다시 확인한다. 스프레드가 놀랍지는 않지만, 사실이 되기에는 너무 좋다면 미안하다. 브 로즈, 나는 여기서 길을 잃는다.


DBS 복수 통화 계좌에는 많은 범주가 있는데, 하나는 우리가보고있는 범주입니까? 은행 금리가 구매 및 판매율 측면에서 상당히 나쁘지 않습니까? 스프레드 란 무엇입니까? 스프레드가 없으면 은행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소액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USDk 이상과 같은 큰 액수의 경우에는 가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선전 챌린저와 하치 DBS Multi-currency의 1 페이지 DBS Multi-currency 계정을 개설하여보다 나은 금리와 작은 FX 이득을 얻으려는 목적이 다른 통화로 소량을 넣을 생각입니다.


내가 CDP 명세서를 보여줄 때까지 "정직한 실수"라는 2 단어로 답장합니다. 구매율과 판매율의 차이. 확산이 없다면 은행은 돈을 잃을 것입니다. 어쩌면 소액이 가능할 수도 있지만, USDk 이상과 같은 큰 금액 일 가능성은 의심 스럽습니다. 일반적으로 스프레드가 외국 예금을 매력없는 것으로 만듭니다. 중요 포럼 자문 노트. 이 포럼은 게시물에 대한 회원의 의견에만 반응하는 자원 봉사자 운영자가 검토합니다. 운영자는 HWZ의 직원이나 대표가 아닙니다.


포럼 회원과 운영자는 자신의 게시물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서비스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DBS 외화 고정 예금.


좋은 금융 상품을 선택할 때 항상 DBS 은행에 의존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고객에게 훌륭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은행 중 하나입니다. DBS Bank는 1968 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되어 경제 개발위원회 (Economic Development Board)에서 자금 조달 활동을 이어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은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와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현재 싱가포르 개발 은행 (Development Bank of Singapore Limited)은 싱가포르 전역에 100 개 이상의 지점을두고 있습니다. 또한이 은행은 시장 및 재무, 소비자 금융, 증권 중개, 자산 관리, 채권 기금 모금 및 자본 등 다양한 금융 부문에서 강력한 발판을 갖추고 있습니다. 총 자산에 관한 한, 싱가포르 개발 은행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것.


싱가포르 사람들은 힘들게 번 돈이 안전해야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높은 수익을 올릴 수있는 무언가에 돈을 투자 할 수있는 옵션을 찾고 있습니다. 고정 예금 (Fixed Deposits)은 개인에게 저축한다는 아이디어를 선전합니다. DBS 은행이 제공하는 정기 예금은 소비자에게 많은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제공 할 수있는 많은 특전 및 혜택으로 싱가포르 개발 은행이 제공하는 정기 예금 또는 정기 예금 스킴이 매우 유리하고 유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이 제도와 함께 제공되는 이자율 또한 매력적입니다.


왜 DBS 은행 외화 고정 정액을 선택해야합니까?


전 세계의 최고 은행 중 하나 인 The Development Bank of Singapore Limited는 고객에게 이익이되지 않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합니다. 많은 혁신과 사용자 정의를 통해 제품은 항상 눈에 띄고 개별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이 은행에서 제공하는 정기 예금 또는 정기 예금을 통해 고객은 SGD 예금보다 훨씬 높은 금리를받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을 선택해도 투자 효과를 극대화 할 수는 없지만 귀하가 누리는 평온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DBS 은행 외환 고정 예금의 특징 및 이점.


DBS 정기 예금에는 은행 고객에게 매우 유익한 것으로 입증 될 수있는 몇 가지 기능과 이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과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양한 통화 및 이자율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편리한 고정 입금 기간을 이용하십시오. The Development Bank of Singapore Limited의 고정 예금 계좌 개설을위한 최소 입금액은 SGD 5000입니다. RMB의 경우 고정 예금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 입금해야하는 최소 금액.


DBS 은행이 제공하는 외화 예금 금리.


영국 파운드 환율.


DBS 외화 고정 입금 신청 자격.


18 세 이상의 개인은 DBS 은행에 고정 입금 계획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12 세 미만의 개인은 법적 보호자 또는 동반 부모가있는 경우이 은행에 정기 예금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계좌는 The Development Bank of Singapore에 의해 작은 계정으로 취급 될 것입니다.


선적 서류 비치.


싱가포르 영주권자와 싱가폴 시민권자는 NRIC 사본을 제출해야합니다. 모든 외국인은 유효한 여권, 전화 청구서, 임대 계약서, 유틸리티 청구서, 현 고용주의 HR 부서 서신, 관리 수수료 청구서 등을 제출해야합니다. 문서화 프로세스 중에 필요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DBS 외화 정기 예금으로 선택할 수있는 다른 테너는 무엇입니까?


DBS 외화 예금의 경우, 다양한 범위의 테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간에는 1 일, 1 주, 1 개월, 2 개월, 3 개월, 6 개월 및 12 개월이 포함됩니다.


금액을 정할 때 성숙 지침을 설정할 수 있습니까?


예. 성숙을 위해 다음 지시 사항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누적이자 금액과 함께 원금 인출 원금과이자 금액의 갱신 원금의 갱신과 누적 된이자 금액의 인출 거래를하고자 할 때, 외화 고정 예금에 대한 널리 퍼진 이자율?


예. 거래를하고 싶을 때 외화 고정이자 예치금이 제공하는 널리 퍼진 이자율에 대해 확실히 알게 될 것입니다.


계좌 개설을 위해 제출해야하는 서류는 무엇입니까?


싱가포르 시민권 자나 영주권자 인 경우 NRIC의 사본을 제출해야합니다. FDFC 신청을하고자하는 외국인은 공공 요금, 전화 청구서, 임대 계약서, 현 고용주의 고용 상태, 관리 수수료 청구서, 은행 명세서 등을 포함한 유효한 여권을 제공해야합니다.


12 세 미만의 사람이 계좌를 개설 할 수 있습니까?


예. 12 세 미만의 개인은 The Development of Singapore Limited 은행의 소액 계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21 세 이상이어야하는 법적 보호자 또는 부모가 동반해야합니다.


웹 사이트 bankbazaar. sg는 A & A Dukaan Financial Services (Singapore) Pte. Ltd. UEN NO. 201539054K. Address : 80, Robinson Road # 09-00 래티스 -80, 싱가포르, 068898.


모든 제품 및 회사 이름은 해당 금융 기관 및 / 또는 은행의 상표 ™ 또는 등록 ® 상표입니다.


요금 / 수수료.


이자율과 환율.


요금표.


은행 수수료 스케쥴 (2018 년 1 월 1 일부터 유효 함) [특별 규정이없는 한] 2017 년 12 월 31 일까지 유효한 은행 수수료 스케쥴 (2018 년 1 월 1 일부터 유효 함) [신용 카드 수수료 스케쥴 & amp; 연간 백분율 비율 표 현금 (2016 년 4 월 25 일부터 유효) EC 융자 금융 이자율.


DBS iBanking에 로그인하십시오.


우리 지점과 ATM.


독점적 인 특혜 이자율과 추가 보상을 즐기기 위해 온라인으로 정기 예금을 예치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